행복한 맛집 이야기♡

통큰갈비에서 모든메뉴 다 섭렵하기!! (스테이크갈비 / 항정살 / 삼겹살 / 꽃살 / 살치살 / 갈비살 / 계란찜)

둥이♡ 2023. 1. 5. 13:24
반응형

 

 



<통큰갈비 위치>

 

 

 

 

 

 

 

 

회사 직원들과 사적인 소모임!!

맛있는거 먹고싶은거 있을때

급으로 만나서 함께 먹으러 가는 사이^^

 

연말도 됐고 하니

나름 송년회 겸 모임을 가져보았다

 

다들 너무나 잘 먹는 사람들이라

오랜만에 무한리필 고기 먹으러~!!

신촌에 있는 통큰갈비 본점 방문 ㅋ

 

 

 


통큰갈비는 몇년전에 가보고

진짜 오랜만에 방문한거였는데

역시나 아직도 웨이팅이 있었다

 

다행히 우리는 일찍 퇴근한 사람들이

먼저 가서 자리를 잡아놓아서

기다리지 않고 들어갈 수 있었지만 ㅎㅎ

 

통큰갈비는 위 사진에 있는 양념고기를

무한으로 먹을 수가 있다

 

그리고 다른 메뉴들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가 있음

(물론 무한을 먹어야 저렴함)

 

 

 


먼저 간 사람들이 구워놓은 고기 ㅋ

살짝 태웠지만 그래도 맛있었음^^

 

양념 자체도 달달하니 맛있고

고기도 부드럽고 괜찮은 편이었다

무한리필 치고 먹을만한 편 ㅎ

 

하지만 우리의 목적은

무한리필 갈비가 아닌

소고기와 등갈비였음 ㅋㅋㅋ

 

통큰갈비 소고기는 

저렴하면서도 괜찮은 편이어서

그걸 노리고 방문한거였기 때문 ㅋㅋ

 

 

 


소고기로 넘어가기 전

다른 돼지고기들도 맛보자며

삼겹살과 항정살을 주문해 보았다

 

삼겹살, 항정살 역시

무한리필을 먹으면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가 있다

 

통큰갈비는 항정살도 상태가 좋고 괜찮았음!!

고소하니 맛도 너무 좋고~

(원래 항정살 좋아함 ㅋㅋ)

 

 

 


항정살은 맛있어서 한번 더 주문!!

참고로..

무한리필 갈비 구울때와

다른 고기류 구울 때

불판이 달라서 불판을 바꿔주신다

 

기름기 가득 고소한 항정살

진짜 맛있었음^^

 

 

 


삼겹살도 맛깔나게 구워줘야지~!!

역시나 고소하고 쫄깃하고~

그냥 먹어도 맛있고

쌈싸먹어도 맛이 좋았다

 

사실 이날 등갈비가 먹고싶었는데

숙성이 덜되어서 안된다고..ㅠㅠ

진짜 넘넘 아쉬웠음 ㅠㅠ

 

소고기도 종류별로 다 주문했는데

먹느라 수다 떠느라 정신이 없어서

사진은 못 찍었네;;;

소고기도 맛있었음 ㅋㅋㅋ

 

 

 


그리고 또 맛있었던 메뉴!!

통큰갈비의 달걀찜이다

 

달걀찜이 진짜 부드럽고 고소하고

넘넘 맛이 좋았었다

 

원래 계란찜 그닥 안 좋아하는데

통큰갈비 갈비찜은

내가 한뚝배기 다 먹은듯 ㅋㅋ

 

된장찌개도 먹었는데

찌개도 맛이 좋았다

사진은 역시나 못찍었네;;

 

 

 

 

스트레스 해소에는 역시나

시~~~원한 쏘맥이지!!

쏘맥으로 달려달려 ㅋㅋㅋ

 

기름진 고기와 시원한 쏘맥의 조화는

정말 말.해.뭐.해!!

 

음식도 다 맛있고 고기도 다 맛있고

등갈비를 못먹어서 살짝 아쉬웠지만

그래도 넘넘 맛있게

진짜 배터지기 직전까지

너무 잘 먹고 나왔다

 

다음엔 꼭 등갈비도 먹어보리라

다짐하게 되는 통큰갈비였음^^

재방문의사 완전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