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맛집 이야기♡

마스카포네치즈가 들어간 진한 치즈앙금에 연유를 더해 더욱 부드럽고 깊은 맛!! 연유딸기찰떡꼬치♡

둥이♡ 2022. 3. 30. 23:38
반응형




CU덕후 32기로 활동하기 시작한지도 벌써 일주일이 지났다

CU편의점 신상품들 리뷰를 하느라 시간 가는줄 모르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그동안 접하지 못했던 다양한 제품들도 접해보고 있는 중이고 퀄리티 높고 맛있는 제품들도 많이 접해볼 수 있어서 너무 좋은 시간이고 너무 좋은 기회인 것 같다

 

요즘은 정말 편의점에 없는 게 없을 정도인데 특히나 먹거리의 경우 더욱 그런 듯 하다

점점 더 다양한 종류의 먹거리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고 점점 더 퀄리티 높은 제품들이 나오고 있다

이런 와중에 내 눈에 확 들어온 CU편의점 연유딸기찰떡꼬치!!

 

평소에 엄청난 떡순이인 나는 연유딸기찰떡꼬치를 보자마자 이건 먹어야 한다!! 는 생각이 들었다

비주얼도 너무 예쁘기도 했고 먹음직스러워 보이기까지 했기 때문이다

거기에 크림치즈와 연유까지 들어간 제품이라고 하니 먹어보지 않아도 이미 맛이 있는 제품이었다

 

 

 

 

핑크핑크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은 연유딸기찰떡꼬치의 모습이다

연유딸기찰떡꼬치는 내용물이 보이는 투명한 플라스틱 케이스에 담겨져 있다

개인적으로 내용물이 보이는 이런 제품들이 좋은 것 같다

 

연유딸기찰떡꼬치는 0~10도에서 냉장보관 해야 한다

개봉 후에도 당연히 냉장보관 해야 하고 가급적 빠른 시간에 섭취해야 하는 제품이다

(대부분의 식품류가 그렇긴 하지만..)

 

연유딸기찰떡꼬치의 제품유형은 떡류이다

총 내용량은 180g이고 유통기한은 대략 4일정도 되었던 것 같다

 

연유딸기찰떡꼬치에는 찹쌀(국내산) 40.02%, 딸기스무디 5.23%, 연유 3.48%가 함유되어 있다

겉면은 딸기찰떡이고 딸기찰떡 속에는 달콤한 연유와 딸기크림치즈가 들어가 있는 제품이다

또 치즈앙금에는 진한 마스카포네치즈가 함유되어 있어서 더욱 진한 맛을 즐길 수가 있다

 

 

 

 

포장 뚜껑을 열어본 연유딸기찰떡꼬치의 모습이다

뭔가 귀욤귀욤한 모습이다

동글동글 핑크핑크한 비주얼의 연유딸기찰떡꼬치가 3개씩 한꼬치에 꽂아져 있고 총 3개의 꼬치가 들어있다

 

찰떡 하나의 사이즈는 한입에 딱 먹기 좋은 사이즈다

하나씩 쏙쏙 빼먹으니 재미도 있고 맛도 있고 딱 좋았다

 

 

 

 

뭔가 초점이 날라가긴 했지만 대략적으로 겉부분인 찰떡의 모습과 속에 들어있는 딸기크림의 모습을 볼 수가 있다

딸기찰떡 자체는 부드러우면서도 쫀득한 식감이고 은은하게 딸기향도 나는 듯 했다

속에 들어있는 크림도 달달하면서도 상큼한 맛으로 딸기와 크림치즈맛이 은은하게 나는 맛이었다

식감과 맛의 어우러짐이 너무 좋은 맛이었다

 

편의점 떡이긴 하지만 떡집에서 사먹는 떡 못지 않은 맛있는 맛이어서 깜짝 놀라기도 했다

이제는 떡 먹고 싶을 때 굳이 떡집에 가지 않아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연유딸기찰떡꼬치는 CU편의점에서 판매중이고 한개의 가격은 3,400원이다

요즘 떡집 떡 가격들과 비슷한 수준인 듯 하다

앞으로 편의점 떡류를 자주 애용할 것 같은 생각이 들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