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맛집 이야기♡

북한산 계곡식당 삼천리골 돼지집에서 즐거운 모임

둥이♡ 2022. 10. 3. 15:25
반응형





 

어제는 남편 지인들과 모임이 있었다

멀지 않은 계곡인 북한산 근처

 

옆으로 계곡이 흐르고

야외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계곡식당 삼천리골 돼지집으로 고고!!

 

 

 

 

어른 7명, 아이 3명

테이블 3개 세팅하고~

 

감사하게도 옆테이블과 평상도

사용할 수 있게 해주셔서

아이들이 편하게 놀 수 있어서 좋았다

 

계곡식당에 왔으면 닭을 먹어줘야지!!

삼천리골 돼지집에서

첫번째 주문한 메뉴는 닭볶음탕이다

 

대파도 통으로 듬뿍 들어가고

엄청 푸짐하고 

 

고기 자체도 질기지 않고 

냄새도 안 나고 부드럽고

양념도 너무 맛이 좋았던 닭볶음탕^^

 

사진은 못 찍었지만

나중에 공기밥 추가로 주문해서

남은 양념에 밥도 볶아 먹었는데

양념이 맛있다 보니

볶음밥도 역시나 너무 맛이 좋았다

 

 

 

 

계곡식당 주문메뉴 중

닭볶음탕과 양대산맥을 이루는

닭백숙도 먹어보았다

 

매워서 닭볶음탕을 못 먹는 아이들을 위해

주문한 것도 있었는데

닭백숙 역시 국물도 진~하고

고기도 너무 부드럽고 맛이 좋았다

아이들도 넘넘 잘 먹음^^

 

나중에 남은 국물에 죽도 끓였는데

국물이 진하고 맛있다 보니

죽 역시 너무 맛이 좋았다

 

삼천리골 돼지집

음식들이 다~~ 맛있네 ㅎㅎ

 

 

 

 

그리고 처음 접하는 생소한 느낌의 

삼천리골 돼지집 해물파전!!

 

이런 계곡식당에 방문하면

닭요리 하나와 전 하나 정도는 먹어줘야지 ㅋ

 

해물파전인데 두툼한 문어다리같은게

엄청 큼직하게 들어가 있고

특이하게 맛살이 듬뿍 들어가 있다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재료들이긴 했지만

해물파전이라고 하기에는

조금 생소한 느낌이긴 했다

맛은 당연히 좋았음 ㅎㅎ

 

 

 

 

먹다 보니 안주가 부족해서

추가로 주문한 감자전!!

 

비주얼부터가 먹음직스러움 ㅎㅎ

당근과 쑥갓으로 데코도 되어 있고

 

크게 한장으로 부친 감자전이 아닌

먹기 좋은 사이즈로 부쳐낸 감자전!!

 

냄새부터가 고소하더니

비주얼도 노릇노릇 먹음직스러워 보이더니

맛을 보니 역시나 겉바속촉

넘넘 맛이 좋았다

감자전은 역시 사랑이야 ㅋㅋ

 

 

 

 

그리고 계곡식당에서 또 빠질 수 없는 메뉴

도토리묵무침도 먹어줘야지~!!

 

양념 맛있는건 말할 것도 없고

내가 좋아하는 양파, 오이도 듬뿍~~

도토리묵도 넘넘 향긋하고 맛이 좋았다

 

삼천리골 돼지집 음식들이

그냥 다 너무 맛있음 ㅋㅋㅋ

 

나중에 삼겹살도 먹었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 ㅠㅠ

 

날씨가 좋았으면 더 좋긴 했을테지만

그래도 비가 오면 그 나름대로

낭만이 있고 빗소리가 좋았던

삼천리골 돼지집 나들이^^

 

음식도 다 맛있고 자리도 좋아서 

다음에 또 계곡식당에 간다면

삼천리골 돼지집으로 또 갈 예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