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맛집 이야기♡

뷰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는 신촌 현명식탁

둥이♡ 2022. 9. 30. 20:52
반응형





 

요즘은 하루하루가 피곤해서

예전만큼 약속을 잘 잡지 않는 편이다

 

예전에는 정말 일주일에 5일을 놀 정도로

체력도 좋고 노는걸 좋아라 했었는데..

이젠 체력도 안되고..귀찮기도 하고 ㅋㅋ

 

그러다 오랜만에 약속이 생겨

저녁 외식을 해보았다 ㅎㅎ

 

오랜만이라 역시 피곤하긴 했지만

그래도 수다로 스트레스 푸니 좋긴 하더라는 ㅋ

 

 

 

 

이번 저녁약속 메뉴는

피자.파스타.스테이크였다

 

이번 모임에서는 술은 패쑤!!

술 마시는 멤버가 없다보니

자연스레 음료를 마시게 되었다 ㅋ

 

다른 아이들은 제로콜라

나는 환타 파인^^

콜라보다는 환타가 더 좋다

사실 탄산음료를 잘 안 마시는 편

 

우리가 방문한 곳은

신촌 현명식탁이라는 곳이다

 

새로 생긴 신생맛집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코로나를 이겨낸 맛집이라고 ㅋ

이런곳이 있는지 왜 몰랐지;;;

 

 

 

 

6명이 방문한거라

메뉴를 이것저것 다양하게 주문해 보았다

 

주문하고 기다리니

음식이 나오기 전 기본찬이 세팅되었다

 

피클류와 와사비, 홀그레인머스타드,

그리고 각종 소스류까지~

나오는 접시만 총 7개였다

 

피클 다양하게 나오는거 넘 좋음 ㅎㅎ

우리 테이블 피클은 내가 다 먹은듯 ㅋ

 

저 노란건 단호박퓨레라고 했고

빨간건 비트퓨레라고 했는데

비트퓨레만 한번 맛보고는...

퓨레는 손을 안 댔던 것 같다

 

나뿐만 아니라 모두가 ㅎㅎ

내 스타일은 아니었음;;

 

 

 

 

현명식탁에는 세트메뉴도 있는데

우리는 인원이 많아서

세트메뉴2개에 단품메뉴를 추가주문했다

 

이 샐러드는 세트메뉴에 포함된 메뉴!!

드레싱도 맛있고 채소와 연어의 조화도 좋았다

생가보다 맛이 좋았음^^

 

 

 

 

그리고 첫번째로 나온 메인메뉴는

현명식탁의 살치살스테이크!!

 

테이블에 이상한게 많아서 혹시나 싶었는데

역시나 테이블에서 스테이크를

직접 구워주는 시스템이었다

 

 

 


처음에는 직원분께서

스테이크 겉부분을 구워주시고

이렇게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잘라주신다

 

그 다음은 본인들 취향에 맞게

더 굽던지 덜 굽던지 해서

맛나게 먹으면 되는 시스템!!

 

 

 


스테이크는 언제나 옳다!!

와사비를 얹어 먹어도 맛있고

홀그레인머스타드를 얹어 먹어도 굿굿~

 

고기 자체도 넘 부드럽고

육향도 좋고 맛이 괜찮은 편이었다

 

다만 인원이 많아서

몇 점 맛보지 못한게 조금 아쉬웠을뿐 ㅋㅋ

 

 

 


그리고 두번째로 나온 메뉴는

신촌 현명식탁의 스캘럽파스타이다

 

새우, 조개 등 해산물이 듬뿍 들어간

맑은 빛깔의 해산물파스타^^

 

새우도 큼직큼직하고 조개도 많이 들어있고

면발도 맛있고 재료들의 어우러짐이 좋은 맛이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이날 현명식탁에서

제일 맛있게 먹은 메뉴인

풍기만조크림리조또!!

 

크림리조또에 소고기, 각종야채,

특제소스로 마무리한 리조또인데

특제소스 맛도 너무 좋고

소고기와 함께 먹으니 맛이 너무 좋았다

 

먹는 내내 맛있다를 연발했었던 메뉴^^

리조또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걸 수도 있지만

그래도 정말 맛있었음ㅎㅎ

 

 

 

 

스테이크, 파스타, 리조또까지 맛보았으니

피자도 먹어봐야지~~!!

 

신촌 현명식탁에는 피자가 두종류 있는데

두종류를 모두 맛보았다

 

처음으로 맛 본 메뉴는

현명식탁의 고르곤졸라피자

 

고품질 고르곤졸라치즈와

신선하고 부드러운 모짜렐라치즈로 맛을 낸

치즈풍미 가득한 현명식탁의 피자이다

 

고소하고 부드러운 치즈의 풍미도 좋고

따로 담겨져 나오는 꿀을 콕 찍어 먹으니

달달하니 더더욱 굿굿^^

 

 

 

 

두번째로 맛 본 마르게리따 피자!!

비주얼부터 넘나 맛있어 보이는 ㅎㅎ

 

신촌 현명식탁의 마르게리따피자는

신선한 모짜렐라치즈에

셰프의 노하우와 정성으로 만든 수제 토마토소스,

싱그러운 바질까지 더해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피자이다

 

정말 정성을 들인 것 같은 맛의 토마토소스!!

피자와 너무 잘 어우러지고 맛이 좋았다

 

신촌 현명식탁 피자가 맘에 들었던 점 중 하나는

도우가 얇은 씬도우라는 것!!

그래서 더 맛이 좋았던 것 같다

 

 

 

 

그리고 먹다보니 조금 아쉬운 듯 하여

추가로 주문한 메뉴인

신촌 현명식탁의 통꽃게로제파스타!!

 

정말 이름 그대로 통꽃게가 

한마리 턱!! 얹어져 있는 모습이다

 

로제크림소스도 맛있고~

중간중간 입으로 들어오는 꽃게살의

달큰하고 부드러운 맛도 좋았다

파스타 면도 맛있고~

모든게 다 좋았던 통꽃게로제파스타^^

 

큰 기대 안하고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모든 메뉴가 다 맛있어서 

너무 너무 깜짝 놀랐던

신촌 현명식탁!!

 

맛있는 음식을 먹으니

역시나 가족 생각이 나는건 어쩔수 없는 ㅎㅎ

 

열무도 다 잘 먹는 메뉴들이어서

다음에 열무랑 남편이랑 

함께 방문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때도 리조토는 꼭 또 먹어야지!!ㅋㅋㅋ

간만에 맛있는거 먹어서 기분 좋았던 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