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맛집 이야기♡

부드러움과 달콤함이 남달랐던 스타벅스 유기농바닐라아이스크림

둥이♡ 2022. 9. 23. 13:28
반응형




 

 

지난 주말..

판교에 있는 먼 친척 결혼식에 갔다가

저녁에 인천에서 있는 약속 시간까지

시간이 붕~ 뜨게 되어서

근처에 있는 스타벅스에 방문하게 되었다

 

 

 


평일에 일할 때는 물론이고

주말에도 꼭 마셔줘야 하는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개인적으로 특히

스타벅스 아메리카노가

진하면서도 맛있는 것 같다

그래서 더욱 즐겨 마시게 됨^^

 

남편이랑 나는 커피를 마시고

열무도 아쉬워할테니..

스타벅스 유기농바닐라아이스크림을

주문해 주었다

 

스타벅스에 아이스크림이 있는지 몰랐는데

생각보다 종류도 몇가지나 있었다

 

초코맛 아이스크림도 있고

자바칩 추가도 할 수 있고

생각보다 다양했던

스타벅스 유기농아이스크림 ㅎㅎ

 

 

 

 

처음에는 열무에게

아이스크림 주문했다는 사실을 숨기고

서프라이즈로 아이스크림을 주었더니

더 더욱 기뻐하는 모습이었다 ㅎㅎ

(장꾸 엄마아빠 ㅋㅋㅋㅋㅋㅋ)

 

열무가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나도 덩달아 기분이 좋아졌다

 

스타벅스 유기농바닐라아이스크림은

이번에 처음 먹어보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지도 않고

생각보다 양도 많아서 만족스러웠다

 

가격과 양보다 중요한게 맛인데

와~!!

스타벅스 유기농바닐라아이스크림

엄청 부드럽고 진하고 맛이 좋았다

 

생각했던 것보다도

훨씬 맛있는 아이스크림 맛이었음!!

 

유기농이라 그런가

뭔가 더 맛있고 더 부드러운 느낌이었다 ㅋ

 

열무도 맛있다며 잘 먹었고

착한 열무는 혼자 다 먹지 않고

엄마아빠도 나눠주며 먹었다

(역시 착한 내새꾸^^)

 

아이스크림 자체가 이렇게 맛있으니

아포가토로 먹으면 얼마나 맛있을까~

 

다음엔 스타벅스에서

한번도 도전해보지 않았던 메뉴

아포가토에도 도전해볼 생각이다

 

맛있을 것 같아서

벌써부터 기대 만땅~!!ㅎㅎ

 

또 다음에는 자바칩도 추가하고

초코아이스크림도 먹어보고

스타벅스 유기농아이스크림을

종류별로 정복해볼 예정!!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