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맛집 이야기♡

지코바 / 지코바양념치킨 / 지코바숯불치킨 / 지코바순살치킨 / 지코바순살양념치킨

둥이♡ 2022. 9. 10. 22:28
반응형




항상 맛있다는 얘기만 듣고 먹어본 적은 없었던 지코바 숯불치킨!!
드디어 얼마전에 남편과 함께 배달을 시켜 먹어보았다

나는 먹기 전에 하도 맛있다는 말을 주위에서 많이 듣기도 했었고 숯불양념치킨 하면 떠오르는 대략적인 달달한 맛을 생각하고 있었는데.. 막상 맛을 보고는 생각했던 맛이 아니라 놀라긴 했었다

양념 자체가 달달한 맛은 전혀 없는 그냥 매콤한 양념맛이라고 해야 하나?
아무튼 생각한 맛이 아닌 생소한 맛이어서 처음에는 조금 당황스럽긴 했었다
근데 먹다보니 나름 매력적인 맛이어서 깔끔하게 다 먹긴 했다 ㅋㅋㅋ



지코바치킨 비주얼!!
맛깔나게 숯불에 구워낸 숯불치킨의 모습이다
비주얼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보는 순간 군침이 돌았다
양념도 너무너무 맛있어 보이는 빛깔!!
내가 좋아라 하는 쫀득쫀득한 떡도 엄청 듬뿍 들어가 있어서 더욱 좋았다

지코바치킨은 엄선된 최고 품질의 재료로 만든 어느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양념맛을 가지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양념치킨 전문점!! 이라고 지코바치킨 홈페이지에 나와있다

정말 지금까지 맛본 양념치킨들과는 전혀 차원이 다른 양념맛이라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양념맛이라는 표현에 격한 공감을 하는 바이다
근데 그 양념이 생소하긴 한데 너무 매력적인 맛이었다

지코바양념치킨은 매운맛과 순한맛이 있는데 처음 접하는 지코바는 매콤하게 먹어보자며 매운맛을 주문해 보았다
근데 .. 역시나 맵찔이 나에겐... 너무 매운 그대였다....ㅎㅎ
지코바양념치킨 정말 강하게 매운맛이었다
근데 너무 매력적임 ㅋㅋㅋ
(계속 지코바 양념 매력 어필 ㅋㅋㅋ)
참고로 매운맛, 순한맛 반반도 가능하다고 한다

지코바 양념치킨의 가격은 19,000원 순살로 변경시 20,000원이다
양념과 소금구이 반반도 가능하고 가격은 똑같이 20,000원이다



치킨하면 순살파인 우리 부부는 지코바 양념치킨 역시 순살로 주문을 해보았다
지코바 양념치킨 순살은 뼈를 제거한 먹기 쉽고 촉촉한 넓적다리의 부드러운 깊은맛을 어느 누구도 모방할 수 없는 지코바치킨 소스로 맛을 낸 특별한 맛의 치킨이다
넓적다리살로 만들어 너무 너무 부드럽고 양념과의 조화도 좋았다

생각보다 양도 꽤 되는 편이었고 무엇보다 떡이 같이 있는게 너무 좋았다
매력적인 지코바치킨 양념에 버무려진 떡 역시 쫄깃한 식감과 양념과의 조화가 좋은 맛이었다

지코바 양념치킨은 치밥으로 유명하다고 해서 남은 양념에 밥도 비벼먹을 계획이었는데...
엥;;; 생각보다 양념이 넉넉하지 않아서 당황스러웠다
바닥에 깔려있는 양념도 거의 없는;;;;
치킨에 묻어있는 양념만 가지고 비벼먹는 거였는지;;;

어쨌든 결론적으로 치밥을 하지는 못했다
양념이 부족해서 못 해먹은 것도 있었지만 치킨을 먹고나니 배가 불러서 못 먹은 것도 있었다
그래서 조금 아쉽...

다음에는 주문시에 양념을 조금 넉넉히 주시도록 요청하거나 아니면 처음부터 양념치킨에 밥부터 비벼먹거나 해야겠다고 다짐했다 (다짐까지 ㅋㅋ)
다음엔 꼭 치밥으로 즐겨보리라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