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맛집 이야기♡

매장에 방문해서 즐겨본 교촌치킨 허니콤보, 포테이토앤칩스(점보팩)

둥이♡ 2022. 12. 2. 12:52
반응형





지난주..

남편이랑 함께 퇴근하다가

급 외식이 땡겨서 교촌치킨으로 고고!!

 

남편이 열무 픽업해오고

나는 먼저 매장에 가서 주문을 했다

 

마침 딱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포장, 배달이 엄청 밀려 있어서

매장에서 먹는 우리 음식도

시간이 한참 지난 후에야 나왔다

장사 잘되네 ㅎㅎ

 

 

 

반응형


오랜만에 맛보는 교촌치킨 허니콤보!!

교촌은 허니콤보가 젤 맛있는 듯 하다

 

물론 다른 메뉴들을 

많이 먹어보지 않아서 잘 모르기도 하지만

그래도 열무랑 함께 먹기에는

교촌치킨 허니콤보만한게 없는 것 같다

 

겉바속촉에 달달한 맛과 짭짤한맛

그야말로 단짠단짠 제대로인 치킨!!

 

그리고 퍽퍽살 없이

다리, 윙, 봉으로만 구성되어 있어

더욱 맛있게 즐기기 좋은 메뉴이다

 

윤기 좌르르~~

비주얼만 봐도 먹음직스러운 허니콤보^^

 

매장에서 먹으니 갓나온 치킨이라

더욱 뜨끈뜨끈하고 맛있게

즐길 수가 있어서 더 좋았던 것 같다

 

 

 


그리고 치킨만 먹기 아쉬워서

추가로 주문해본 교촌치킨 사이드메뉴

포테이토앤칩스(점보팩)!!

 

얇게 튀겨진 카사바칩과

맛나게 튀겨진 감자튀김이

함께 푸짐하게 담겨져 나오는 메뉴이다

 

 

 


포테이토앤칩스(점보팩)은 원래

저 치즈시즈닝이 뿌려져 나오는 메뉴이다

 

근데 저 치즈시즈닝이

트러플이 추가된 시즈닝이라

(개인적으로 트러플을 싫어함;;)

뿌리지 말고 따로 담아달라고 부탁드렸다

 

생각했던 것보다 트러플향이

엄청 진한 편은 아니었으나

개인적으로 조금의 트러플향도

너무너무 싫어하기 때문에 

나는 시즈닝을 함께 먹지는 않았다

 

근데 한번 살짝 찍어서 먹어보긴 했는데

트러플향이 그리 진하진 않고

치즈향이 진해서 먹을만 하긴 했다

그래도 싫긴 싫음 ㅋㅋㅋ

남편이랑 열무는 맛있다고 잘 먹었다

 

감자튀김이랑 카사바칩 자체는

특별한 맛은 없었고

그냥 알고있는 그 맛이었다

 

시즈닝이 신의 한수인 듯 한데..

암튼 나는 그냥 기본맛을 즐겼음 ㅋ

 

 

 

 

그리고 교촌치킨 매장에서 먹으면

기본으로 나오는 기본안주!!

 

얇고 바삭한 칩인데

담백하면서도 바삭바삭해서

하나씩 집어먹기 좋다

 

치킨 나오기 전에 이것만 가지고도 

맥주 한잔 뚝딱 할 수 있음 ㅋㅋㅋ

 

열무가 맛있다며 잘 먹어서

한번 더 리필했다 

 

오랜만에 매장에 방문해서 즐겨본

교촌치킨 허니콤보와 포테이토앤칩스(점보팩)!!

나름 만족스러웠음 ㅎㅎ

 

교촌치킨에 다른 사이드메뉴들도

많이 출시되었던데

다음에도 또 다른 사이드메뉴

다양하게 즐겨볼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