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맛집 이야기♡

주말여행 마무리 공릉닭한마리에서!!

둥이♡ 2022. 11. 27. 22:24
반응형
반응형

 

 

 

<공릉닭한마리 위치>

 





 

원주 캠핑장에 장박을 쳐놓고

거의 매주 캠핑을 다녀오는 중!!

 

이번주도 역시 금요일 밤에 출발해서

일요일 오전에 캠핑장을 나섰다

 

캠핑의 묘미는 불멍과 먹방!!

이번 캠핑은 불멍도 낮부터 오~래 하고

먹방도 엄청났었다

 

정말 토요일 아침 눈 떠서부터

밤에 잠들기 직전까지

쉼없이 먹고 마셔댄 듯 ㅋㅋㅋㅋ

 

특히 이번에는 초대손님까지 있어서

더욱 더 많이 먹었던 것 같기도 하다

 

그리고 초대손님을 집에 모셔다 드리기 위해

초대손님 집 근처인

신촌에서 점심식사를 하기로 했다

 

 

 

 

처음에 뭘 먹을까 엄청 고민하다가

닭한마리 맛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공릉닭한마리로 고고!!

 

맵지 않은 메뉴고 건강식이라

열무도 함께 먹기 딱 좋은 메뉴였다

 

공릉닭한마리는 신촌보다는

이대쪽에 가깝게 위치하고 있었다

 

점심시간이 좀 지난 시간이었는데도

손님이 꽤 많은 편이었다

역시 찐맛집인가 ㅎㅎ

 

진~한 닭고기 육수 속에

쫄깃한 떡과 달달한 대파,

역시나 쫄깃한 식감이 좋은 새송이버섯,

포슬포슬 맛있는 감자,

그리고 맛있는 닭고기까지!!

맛있는 재료들이 한가득 담겨져 있었다

 

소스와 양배추가 함께 나오고

시원 달달한 배추김치도 나왔다

 

양념도, 김치도 다 맛있고

메인메뉴인 닭한마리 역시

너무너무 맛이 좋았다

 

열무도 맛있다며 떡, 버섯, 감자,

닭고기까지 넘넘 잘 먹었음^^

 

공릉닭한마리는 얼린 닭이 아닌

생닭을 사용한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냄새도 안 나고

닭고기 자체가 쫄깃, 부드러우면서도

맛이 너무 좋았다

 

마무리로 칼국수와 죽까지 먹었는데

육수 자체가 맛이 좋다보니

칼국수랑 죽도 너무너무 맛이 있었다

 

처음엔 안 먹는다던 열무도

칼국수에 죽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먹어버렸다 ㅋㅋㅋ

 

여행을 마무리하는 의미에서

시원하게 쏘맥도 한잔 말아주고 ㅎㅎ

 

맛있는 음식 먹으며 만족스럽게

주말을 마무리 하게 되었다

 

공릉닭한마리 처음 방문해 보았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이 좋아서

가끔 신촌에서 밥먹을 일 있을 때

방문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배가 아직도 부른 상태인데

사진보니 그 맛이 떠올라서

또 먹고싶음 ㅋㅋㅋㅋ

 

다음엔 캠핑장에서

닭한마리를 한번 해먹어볼 예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