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맛집 이야기♡

노랑통닭 목동사거리점에서 배달시켜 먹기(엄청 큰 후라이드치킨, 크런치새우)

둥이♡ 2022. 11. 8. 16:19
반응형





 

며칠전..회사에서 너무너무 스트레스를 받아

퇴근길에 바로 치킨을 어플로 주문했다

 

시원한 맥주 마시면서 치맥이라도 해야

스트레스가 조금은 풀릴 것 같았다

 

바삭바삭한걸 씹어야 할 것 같아서

노랑통닭 목동사거리점에서

엄청 큰 후라이드치킨을 주문했다

 

치맥하기에 노랑통닭 엄청 큰 후라이드치킨이

나름 제격임 ㅎㅎㅎ

짭짤하기도 하고 엄청 바삭하기도 하고

맥주와 너무 잘 어울리는 맛^^

 

 

 


마침 나의 퇴근시간에 딱 맞춰

알맞게 배달된 노랑통닭 메뉴들!!

 

치킨만 먹기는 살짝 아쉬운 감이 있어

사이드메뉴도 하나 주문해 보았다

 

신메뉴인지는 모르겠지만

나는 처음 보는 메뉴이기도 하고

열무도 나도 새우를 좋아하기 때문에

크런치새우라는 메뉴를 추가로 주문했다

 

 

 


언제 봐도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의

노랑통닭 엄청 큰 후라이드치킨!!

그냥 보기에도 바삭함이 느껴지는 듯 ㅎ

 

노랑통닭 후라이드는 

고소짭잘한 맛과 바삭한 식감이 

정말 최고인 듯하다

 

그냥 먹어도 넘넘 맛있고

계속계속 손이 가는 맛!!

 

맥주와도 궁합이 넘 좋은 것 같다

맥주를 부르는 맛!!

 

 

 


그리고 처음으로 주문해본

노랑통닭 크런치새우!!

 

크런치라는 이름이 붙어 

엄청 바삭한 식감일 것 같아서

추가로 주문해 보았다

 

생각했던 것보다 비주얼 자체는

그닥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은 아니었음

 

근데 한입 먹어보니....

콰삭!!

확실히 크런치라는 이름이 어울리는

식감이긴 했다 ㅎㅎ

 

겉부분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엄청 바삭바삭한 식감이었다

 

 

 

 

사이즈도 생각보다는 큰편이었고

새우 자체도 생각보다는 통통한 편이었다

 

간도 적당한 편이어서

뭘 따로 안 찍어 먹어도 맛이 좋았다

 

새우 식감도 좋고

튀김옷 식감도 좋고

엄청 맛있는 맛은 아니었지만

한번쯤은 호기심에 먹어볼만한 맛이었다

 

열무가 잘 먹을 것 같아서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잘 안먹어서 당황;;;

 

개인적으로 나도 새우, 새우튀김 등을 좋아하는데

노랑통닭 크런치새우는

그냥 한번 먹어본걸로 만족!!

다음에는 그냥 치킨만 주문하지 않을까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