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맛집 이야기♡

1차로도 좋고 2차로도 좋은 경성주막1929 오목교점

둥이♡ 2022. 11. 1. 00:01
반응형




 

<경성주막1929 오목교점 위치>

 

 

 

 

 

 

지난 주말 오랜만에 열무랑 남편이랑

목동과 오목교 먹거리 투어를 했다

 

낮에 목동 카페를 시작으로

전부터 열무가 가고싶다던 회전초밥집도 가고

2차, 3차로 분위기 좋고 한잔하기 좋은

그런 곳들도 방문해 보았다

 

초밥을 배터지게 먹은 후

어딜 방문하면 좋을까 하며

오목교 골목을 두리번 거리며 헤매다

건물 2층에 자리하고 있는 

경성주막1929 오목교점에 방문을 하게 되었다

 

 

 


배부르게 식사를 하고 방문한거라

헤비하고 배부른 메뉴들보다는

뭔가 간단하고 가벼운 메뉴들이 더 땡겼다

 

그리고 메뉴가 너무너무 많아서

고르기도 힘들었음;;;

 

그래도 많은 메뉴들 중에 

인기있는 메뉴나 베스트메뉴에는

밑줄과 별표가 되어 있어서 

고르기가 한결 수월한 편이긴 했다

 

그리고 역시나 2차에서 빠지지 않는

나의 최애 안주!!

파인애플샤베트도 상콤하게 주문 ㅎㅎ

 

새콤달콤시원 넘넘 맛있는 샤베트^^

이건 당연히 열무가 혼자 하나 뚝딱했다 

하나 더 시켜달라는걸 말리느라 힘들었음 ㅎ

 

 

 


그리고 남편이 내가 좋아하는 안주라며

주문해준 소고기타다끼!!

 

소고기타다끼 제대로 먹어본게 언제인지..

오랜만에 먹는 타다끼라 기대가 좀 되었다

 

근데...역시...ㅎㅎ

내가 기대했던 것과는 조금 거리가 있는 비주얼의

소고기타다끼가 나왔다

 

드레싱도 너무 많이 뿌려져 있어서

맛이 너무 강했고

소고기도 너무 많이 익혀져 나와서

타다끼 특유의 맛과 식감을 느끼기 조금 어려웠다

 

물론 이런 체인점에서 뭘 얼마나 기대했겠냐만은..

그래도 어느정도는 해줄줄 알았건만 ㅎㅎ

별표와 밑줄은 왜 해놓은거냐고 ㅋㅋ

속았네;;;;;

근데..드레싱맛 정말.. 너무너무 강했음;;

 

 

 

 

그리고 안주를 하나만 시킬수는 없으니

(파인샤베트는 열무꺼라 제외..ㅋ)

하나 더 주문해본 오꼬노미야끼감자전!!

 

울남편이 좋아하는 오꼬노미와 감자전이

만났다니 주문을 안 할수가 없지 ㅎㅎ

 

근데..역시나..기대가 컸던걸까..

왜자꾸..밑줄과 별표 해놓으시나요?ㅋㅋㅋ

 

얇디얇은 감자전 위에

오코노미야끼소스와 마요네즈가 뿌려져 있고

가다랑어포로 마무리!!

 

당연히 맛이 없는건 아니었다

이 메뉴 역시 소스맛이 엄청나게 강했으니 ㅋ

소스맛으로 먹으면 되었었다..

그냥...그랬다...

 

엄청나게 기대를 하고 방문한건 아니었지만

생각보다 조금 실망스러웠던

경성주막1929 오목교점!!

 

개인적으로 내가 이곳에 다시 갈 일은

없지 않을까 싶다....

직원분은 참 친절하셨는데..아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