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맛집 이야기♡

목동 로데오거리 술집 추천 엘비어(ELBEER)

둥이♡ 2022. 10. 31. 00:01
반응형






<엘비어 위치>





평소에 맥주를 좋아하는 나!!
맥주와 함께 마른안주 먹는걸 넘나 좋아한다

하지만 동네에 맛있는 마른안주집이 없음 ㅠㅠ
이번에도 먹태가 너무 먹고싶어서
이런저런 검색을 하다가 엘비어(ELBEER)라는
술집을 발견하게 되었다

우리집과 완전 가까운 곳은 아닌
목동역 로데오거리 안쪽에 위치하고 있는데
먹태를 먹고야 말겠다며 굳이굳이 방문을 해보았다



엘비어(ELBEER) 메뉴판 모습!!
나는 분명 먹태를 먹으러 방문했는데
메뉴판을 보니 이것저것
먹고싶은 메뉴가 많이 보였다 ㅎㅎ

그래도 먹태를 먹기로 했으니
베스트 표시가 있는 바삭먹태로 주문!!
가격은 먹태 치고는 저렴한 편인 12,000원이다

베스트 메뉴가 많아서 정말 다 먹고싶었지만
3차로 방문했던 거라 배가 불러서..ㅋㅋ
먹태로 만족하기로 함^^



술 역시 베스트라고 표시되어 있는
엘비어 500cc로 주문해 보았다

가격은 한잔에 4,000원!!
시~~원한 얼음생맥주 넘넘 좋음 ㅎㅎ

소주파 남편은 역시나 소주소주!!
요즘 주로 마시는 진로이즈백을 주문했다

메뉴판에는 소주 종류가 기재되어 있지 않아서
사장님께 여쭤봐서 주문함
소주 종류도 다양하게 다 있는 것 같았다

엘비어(ELBEER) 기본안주와 술이 나왔다
기본안주는 맛나게 볶아진 고소한 땅콩과
짭짤 고소한 사조김 ㅎㅎㅎ

이런 조미김을 기본안주로 주는 곳은
나는 처음 본 것 같다

근데 은근 술안주로 좋아서 2번은 리필함 ㅋㅋ
나는 별로 안 먹었는데
평소에 집에서도 김을 안주로 즐기는 남편은
넘나 잘 먹더라는 ㅎㅎㅎ

그리고 엘비어(ELBEER) 땅콩 넘나 맛있음
땅콩맛집임 ㅋㅋㅋ
진짜 고소하고 눅지지도 않고 맛있음!!
땅콩도 한번 더 리필함;;;



그리고 곧이어 나온 엘비어(ELBEER)의 바삭먹태!!
먹태구이 오랜만이라 너무 기분이 좋았다

센스있게 간장마요네즈도 2개 주심 ㅎㅎ
보통 하나로 나눠먹으라고 하는데
인심이 좋으시네~^^

먹태는 바삭바삭한 부분도 있고
아닌 부분도 있어서 살짝 질긴 부분도 있었다

그래도 전체적으로 맛이 좋은 편이었음
생각보다 양도 이정도면 괜찮은 편이었다
맥주가 술술 들어가는 맛 ㅎㅎ



맥주 한잔에 먹태로만 끝내기는 아쉬워
생맥주 한잔 더 주문하고
안주로 내가 좋아하는 나초칩도 추가 주문!!

바삭바삭 고소한 나초칩과
짭짤한 치즈소스가 함께 나왔다

예전에 한동안 나초에 빠져서
나초를 엄청 사먹었었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역시나 맛이 좋았다

따뜻하게 데워(?)주셔서 더욱 바삭바삭하고
고소한 맛도 너무 좋았다
치즈는 안 찍어 먹어도 맛있었음 ㅎㅎ

우연히 검색해서 발견하게 된 엘비어(ELBEER)!!
생각보다 안주도 맥주도 분위기도
다~~ 내스탈이어서
앞으로도 자주 방문하게 될 것 같은 곳이었다

사장님들도 엄청 친절하심^^
앞으로 단골가게로 찜꽁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