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먹거리 이야기♡

슈퍼슬림 감자크래커와 달콤한 초콜릿의 조화!! 이디야커피 시나모롤 크리미초코 감자쿠키

둥이♡ 2023. 8. 23. 00:00
반응형





 

요즘 이디야 제품 리뷰를 많이 하는 듯..ㅎ

이디야를 자주 방문하는 건 아니고 

 

한번 방문했을 때 이것저것 많이 구입해서

 따로 포스팅을 하다보니

리뷰가 많아진 것 같다 ㅋㅋ

 

 

 



 

오늘 리뷰해볼 이디야 제품은 바로

이디야커피 시나모롤 크리미초코 감자쿠키!!

 

역시나 아직까지 이디야커피는

산리오캐릭터즈 ㅎㅎㅎ

 

그 중에서도 귀여운 시나모롤이 그려져 있는

귀여운 모습의 크리미초코 감자쿠키이다

 

시나모롤의 컬러와 같은 

푸른 컬러의 

이디야커피 시나모롤 크리미초코 감자쿠키!!

 

괜히 이디야커피 로고 앞에서 

같이 사진 찍어보기^^

 

 

 



 

이디야커피 시나모롤 크리미초코 감자쿠키는

한 상자에 총 12개의 쿠키가 담겨져 있다

 

각각 개별포장 되어 있음

가격은 2,500원!!

 

원래 기존에 크리미초코 감자쿠키라는

제품이 있었는데

이번에 산리오캐릭터즈와 콜라보 하면서

시나모롤 캐릭터가 패키지에 추가된 듯~!!

 

 

 



 

헤헷~~!!

귀욤귀욤한 개별포장 모습^^

 

블랙 컬러와 블루컬러 

두 종류의 개별포장이 있음

(맛은 다 똑같은 맛)

 

 

 



 

포장지 색깔만 다를 뿐...

시나모롤 그림과 디자인도 

완전 똑같다 ㅎㅎ

 

 

 



 

이디야커피 시나모롤 크리미초코 감자쿠키

포장을 뜯어보니...

응??????!!!!!!

 

뭐...뭐야....무..무서워..;;;;;

감자과자가 날 보고 웃고있다;;;ㅋㅋㅋㅋ

 

뭔..쪼꼬가 묻어도...

이렇게 희한하게 묻어있냐 ㅋㅋㅋㅋ

깜짝놀람 ㅋㅋㅋㅋㅋ

살짝 기분 나쁜 것 같기도;;;;;

 

 

 

 

 

 

이디야커피 시나모롤 크리미초코 감자쿠키는

슈퍼슬림 크래커에 

리얼 초콜릿이 샌딩되어

즐거운 식감을 주는 쿠키이다

 

이렇게 단면을 보니 진짜 슬림함 ㅋㅋ

그 사이를 리얼 초콜릿이 채우고 있음 

 

맛은 그냥 생각하는 딱 그 맛!!

감자과자 맛도 나면서

초콜릿의 달콤한 맛도 나는 

그냥 그런 맛 ㅋㅋㅋㅋㅋㅋㅋ

 

엄청나게 새롭다거나 맛있다거나

그런 맛은 아닌 ㅎㅎ

그냥 평범한 그런 쿠키맛^^

 

개인적으로 재구매할 일은 

없지 않을까 ㅋㅋㅋㅋ

나는 한번 맛본걸로 만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