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행복한 맛집 이야기♡

오목교양꼬치 맛집 양통꼬치 (기본반찬, 양꼬치, 양갈비살, 건두부볶음, 옥수수온면, 숙주볶음 서비스)

둥이♡ 2025. 4. 4. 07:00
반응형

지난 주말 정말 오랜만에 우리 가족이 모두 좋아하는 양꼬치를 먹으러 오목교양꼬치 맛집인 양통꼬치에 방문을 해보게 되었다.

오목교양꼬치 맛집 양통꼬치는 처음 방문해보는 곳이었는데 메인메뉴와 사이드메뉴 모두 맛이 좋았고 서비스로 숙주볶음까지 주셔서 너무 만족스럽게 식사를 하고 올 수 있었다.

 

 

 

 

 

<양통꼬치 위치>

 

연락처: 0507-1459-8922

영업시간: 매일 14:00~24:00

(23:30 라스트오더)

매주 화요일 휴무

 

 

 


 

 

 

오목교양꼬치


오목교양꼬치
오목교양꼬치
오목교양꼬치

오목교양꼬치 기본반찬 모습이다.

기본반찬으로는 부추양파절임과 무생채가 나오는데 두 가지 반찬 모두 상큼한 맛이어서 양꼬치와 함께 즐기면 느끼함을 달래주고 양꼬치와 너무 잘 어울리는 맛이어서 계속 먹게되는 맛이었다.

그래서 2~3번은 계속 리필해서 먹었던 것 같다.

그리고 양꼬치 먹을 때 꼭 필요한 가루소스도 개인당 한접시씩 주신다.

 

 

양꼬치 / 양갈비살


양꼬치
양갈비살
양꼬치
양꼬치

오목교양꼬치 맛집의 메인메뉴인 양꼬치와 양갈비살을 맛보았다.

오목교양꼬치 맛집 양통꼬치의 양꼬치 가격은 15,000원이고 양갈비살 가격은 17,000원이다.

꼬치에 꽂아져 나온 모습만 봐도 맛있어 보였는데 노릇노릇 먹음직스럽게 익은 양꼬치와 양갈비살 모습은 더욱 더 식욕을 자극했다.

양통꼬치의 양꼬치와 양갈비살은 냄새도 안 나고 고기도 부드러워서 맛있게 즐길 수 있었다.

 

 

건두부볶음


건두부볶음
건두부볶음

평소에 두부를 좋아하기도 하고 건두부의 식감을 좋아하는 편이어서 사이드메뉴로 건두부볶음을 주문해보았다.

오목교양꼬치 맛집의 건두부볶음은 투명한 걸쭉한 양념에 볶아져 나오는 메뉴였는데 당근과 고추가 들어가서 식감이 더 풍성한 메뉴였다.

처음 맛보는 맛이긴 했는데 내가 좋아하는 건두부 양도 많고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어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음식이었다.

 

 

옥수수온면


옥수수온면
옥수수온면

통양꼬치의 옥수수온면 모습이다.

평소에 남편이 옥수수온면을 좋아해서 주문을 해보았는데 역시 통양꼬치의 옥수수온면도 맛이 좋은 편이었다.

통양꼬치 옥수수온면의 가격은 7,000원이었다.

국물이 빨간 편이어서 매울 줄 알았는데 전혀 맵지 않았고 특히 면발 식감이 좋아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숙주볶음 서비스


숙주볶음 서비스
숙주볶음 서비스

양꼬치와 사이드메뉴들을 맛있게 먹고 있는데 사장님께서 갑자기 서비스라며 숙주볶음을 가져다 주셨다.

평소에도 아삭한 식감때문에 숙주볶음을 좋아하는 편이었는데 사장님께서 이렇게 숙주볶음을 서비스로 주시니 너무 기분이 좋았다.

근데 숙주볶음 맛을 보니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그런 맛이 아니었고 뭔가 꿔바로우가 생각나는 그런 시큼한 맛이 느껴지는 소스에 볶은 숙주볶음 맛이었다.

처음 맛보는 맛이긴 했지만 아삭한 숙주와의 조화가 생각보다 좋은 편이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오목교양꼬치 맛집으로 검색까지 해서 찾아간 맛집이었던 통양꼬치!!

양꼬치도 냄새도 안 나고 맛있고 사이드메뉴도 만족스러운 맛이었고 서비스메뉴까지 받아서 너무 기분좋게 식사할 수 있었던 곳이었다.

램원 양꼬치 양고기 큐브 양깍두기 캠핑 홈파티 할랄 1kg 2kg, 1개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