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맛있는 먹거리 이야기♡

어릴 때 내가 너무 좋아했던 그 과자, 돌아온 추억의 맛 체스터쿵

둥이♡ 2025. 5. 19. 16:12
반응형

어릴 때 체스터쿵이라는 이름의 과자를 좋아했었는데 이 체스터쿵이 이번에 다시 출시되었다고 해서 바로 맛을 보게 되었다.

내가 어릴 때 먹었던 체스터쿵은 바삭바삭한 발바닥 모양 과자에 달콤한 캐러멜맛 코팅이 되어 있는 달콤 바삭한 맛과 식감이 매력적인 제품이었다.

근데 이번에 다시 출시된 체스터쿵을 맛보니 내 기억 속 맛과는 조금 다르긴 해서 살짝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맛이 좋은 편이어서 나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긴 했다.

 

 

체스터쿵


체스터쿵

전체적으로 진항 핑크빛 바탕에 귀여운 발바닥 모양의 체스터쿵 그림과 치토스 캐릭터 그림이 그려져 있는 패키지 모습이다.
내가 어릴 때 먹던 체스터쿵은 그냥 달콤한 캐러멜맛이었던 것 같은데 이번에 출시된 체스터쿵은 새콤달콤한 딸기맛이었다.

체스터쿵에는 옥수수그릿츠, 설탕, 팜올레인유, 가공버터, 유청, 딸기과즙분말, 정제소금, 분말셀를로스, 탄산칼슘, 합성향료, 효소처리스테비아 등이 함유되어 있다.

또 체스터쿵에는 밀, 우유, 대두가 함유되어 있으므로 해당 식품에 대해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에는 섭취에 주의해야 한다.

체스터쿵의 총 내용량은 55g이고 칼로리는 265kcal이다.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체스터쿵에는 나트륨 160mg, 탄수화물 40g, 당류 17g, 지방 11g, 트랜스지방 0.5g미만, 포화지방 6g, 콜레스테롤 5mg 미만, 단백질 2g이 함유되어 있다.

 

 

맛 / 리뷰


체스터쿵
체스터쿵

체스터쿵의 모양은 어릴때 먹던 그 모양 그대로였다.

귀여운 발바닥 모양을 하고 있는 체스터쿵이었음.

포장 봉지를 뜯으니 새콤한 딸기향이 진하게 느껴졌고 맛도 역시 상큼한 딸기맛이 진하게 느껴졌다.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어릴때는 딸기맛보다는 그냥 달달한 맛의 코팅이 두껍게 되어 있는 맛이었던 것 같은데 조금 다른 것 같아서 아주 살짝 아쉬운 기분이 들기도 했다.

물론 내 기억이 잘못된 걸 수도 있음.

식감은 역시나 바삭바삭한 식감이었고 겉부분은 새콤달콤한 딸기맛으로 코팅이 되어 있었다.

내 추억속 맛과 조금 달라서 아주 살짝 아쉬웠지만 그래도 전체적으로 맛과 식감이 좋아서 마음에 드는 제품이었다.

치토스 돌아온 체스터 쿵 새콤달콤 딸기맛, 110g, 12개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