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맛있는 먹거리 이야기♡

자꾸만 손이 가는 쫄깃한 식감의 일본간식 푸초스틱캔디 그레이프

둥이♡ 2025. 6. 26. 07:00
반응형

일본에 사는 가족이 일본에서 사다준 간식 중에 너무 내 스타일이었던 일본간식이 있어서 소개를 해보려고 한다.

푸초스틱캔디 그레이프라는 제품이었는데 포도맛도 엄청 진하고 쫄깃한 구미가 들어가 있어 식감도 좋아서 계속 먹게 되는 맛이었다.

 

 

푸초스틱캔디 그레이프


푸초스틱캔디 그레이프

푸초스틱캔디 그레이프는 포도맛답게 전체적으로 보라색 컬러에 포도 그림이 그려져 있는 패키지 모습이다.

사이즈는 한국에서 판매하는 추잉스틱캔디들과 비슷한 사이즈였고 포장 모습도 비슷한 모습이었다.

푸초스틱캔디 그레이프는 쫄깃한 식감의 소프트캔디 안에 작은 구미가 들어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푸초스틱캔디 그레이프에는 물엿, 설탕, 포도당, 젤라틴, 농축포도과즙, 포도추출물, 발효포도과즙, 식물성유지, 유화제, 글리세린 등이 함유되어 있다.

총 10개의 푸초스틱캔디가 담겨져 있고 1알당 칼로리는 20kcal이다.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1알 기준으로 단백질 0.1g, 지질 06g, 탄수화물 3.9g, 식염상당량 0.002g이 함유되어 있다.

푸초스틱캔디 그레이프에는 유성분과 젤라틴이 함유되어 있으므로 해당 식품에 대해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에는 섭취에 주의해야 한다.

 

 

맛 / 리뷰


푸초스틱캔디 그레이프
푸초스틱캔디 그레이프
푸초스틱캔디 그레이프

푸초스틱캔디는 포도맛답게 보라색 컬러가 엄청 진한 모습이었다.

캔디 중간에 조금 더 진한 부분이 있는데 그 부분 속에 쫀득한 식감의 구미가 들어가 있다.

포도맛이 진하고 달콤한 맛이고 과일주스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었다.

캔디 자체도 소프트한 식감이어서 마음에 들었는데 캔디 속에 들어가 있는 구미는 단단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이 더욱 매력적이었다.

포도맛도 진하고 식감도 매력적이어서 계속 먹게 되는 맛이었음.

우리나라에서 판매하면 자주 사먹게 될 것 같은 제품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