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맛집 이야기♡

신사동맛집 꿉당의 맛을 그대로!! 꿉당 코쿠미목살김밥

둥이♡ 2022. 4. 18. 15:50
반응형

 

 



지난번 꿉당 코쿠미목살덮밥에 이어 이번엔 꿉당 코쿠미목살김밥을 맛보았다

지난번 덮밥 때도 맛이 매우 좋았기 때문에 이번 꿉당 코쿠미목살김밥 역시 맛보기 전부터 기대가 되었다

당연히 줄 서서 먹는 맛집의 맛을 재현한 제품인데 맛이 없을리가 없지..

 

여느 김밥들과 비슷하게 꿉당 코쿠미목살김밥 역시 가격은 2,900원이었다

김밥 전문점들 김밥 가격에 비하면 매우 저렴한 편이라는 생각이 든다

맛있는 고기가 듬뿍 들어가 있는데 이 정도 재료가 들어간 김밥을 김밥 전문점에서 구입한다면 4~5천원은 줘야 할 것이다

물론 최근에 김밥집에서 김밥을 구입해본 적이 없어서 정확한 가격은 모르긴 한다;;

근데 요즘 김밥 가격들 그 정도 하지 않나....

어쨌든 내용물에 비해 저렴한 편이라는 생각이 든다는 뜻이다

 

 

 

 

꿉당 코쿠미목살김밥은 0~10도 이하에서 냉장보관해야 하는 제품이다

구매 후에는 바로 먹어야 하는 즉석섭취식품이고 보관방법 미준수시에는 유통기한 이내여도 변질의 우려가 있으므로 보관방법을 잘 준수해야 한다

전자레인지에 조리해서 따뜻하게 먹으면 되고 전자레인지 사양에 따라 1000W에서는 30초, 700W에서는 40초 조리해주면 된다

 

꿉당 코쿠미목살김밥은 CU편의점에서 판매중인 제품이고 가격은 2,900원이다

총 내용량은 249g이고 칼로리는 379kcal이다

쌀, 돼지목살, 간장, 쌈무, 소금, 조미김 등으로 만들어진 제품이고 유통기한은 대략 이틀정도 된다

 

패키지는 전체적으로 블랙과 골드로 되어 있어서 뭔가 고급진 느낌을 주는 제품이다

괜히 줄서서 먹는 미슐랭 선정 맛집 콜라보 제품이라고 하니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이 드는 것 같기도 하다

 

 

 

 

꿉당 코쿠미목살김밥 포장을 뜯어보았다

하나하나 떼어서 예쁘게 플레이팅 해보려고 했으나 내용물이 많은탓에 쏟아져 내릴 것 같아서 그냥 한 줄 그대로 플레이팅을 해보았다

플레이팅이라고 할 것도 없는 그냥 포장 뜯어서 접시위에 올려놓은 모양이긴 하다

 

비주얼은 보통의 편의점김밥 모양과 같은 모습이다

김밥 한줄은 9조각으로 잘라져 있었고 한조각한조각이 도톰하게 썰려져 있었다

 

 

 

 

꿉당은 미슐랭 빕 구르망 선정 맛집으로 목살과 코쿠미쌀밥이 유명한 곳이라고 한다

그런 꿉당의 목살과 코쿠미쌀밥이 들어간 제품이니 꿉당 코쿠미목살김밥의 맛이 없을 수가 없지

 

담백하게 느껴지는 꿉당 목살의 감칠맛도 너무 좋고 입 안에 꽉 차는 푸짐한 토핑 역시 너무 좋았다

내용물이 많다보니 맛도 더욱 풍성하게 느껴지고 목살 자체도 부드럽고 맛이 있었다

또 김밥에 잘 어울리는 새콤한 코쿠미쌀밥이 들어가 김밥의 맛을 더욱 업그레이드 시키는 느낌이었다

 

꿉당에 방문하지 않았지만 꿉당에 가서 목살과 코쿠미쌀밥을 먹고 온 듯한 느낌!!

목살이 진짜 담백하고 부드러워서 더 맛있었던 것 같다

 

꿉당 목살 맛을 보고 싶을 때 한번씩 사먹게 될 것 같은 김밥이었다

한 줄 먹고나니 든든해서 한끼 식사로도 완전 굿굿이었다

마음에 쏙 들었던 꿉당 코쿠미목살김밥 강추!!

 

 

 

 

 

 

 

 

 

 

 

 

 

CU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