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맛집 이야기♡

오뚜기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오뚜기팬클럽 5기

둥이♡ 2022. 4. 20. 22:19
반응형

 



요즘 다양한 서포터즈 활동을 하고 있는데 이번에 오뚜기팬클럽 5기에도 선정되어 활동을 하게 되었다

평소에도 오뚜기 제품들 맛있어서 애용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오뚜기팬클럽이 되다니 너무나 기뻤다

 

전부터 오뚜기팬클럽이 있다는 건 알고 있었는데 신청방법과 시기를 몰라 신청하지 못하고 있다가 이번에 우연한 기회에 모집하는걸 보게 되었고 신청을 했고 당첨이 되었다

그토록 하고 싶었던 오뚜기 팬클럽이니 열심히 활동해볼 생각이다

 

 

 

 

오뚜기팬클럽이 되었다는 연락을 받고 조금의 시간이 흐른 후 첫번째 기프트박스가 도착했다

딱 봐도 오뚜기가 떠오르는 노란 박스에 오뚜기 캐릭터 그림이 빨간색으로 그려져 있는 포장이었다

오뚜기 왔어요라는 글귀도 뭔가 귀여웠고 캐릭터 그림도 너무 귀엽게 느껴졌다

전체적으로 노랑노랑해서 뭔가 더 귀엽게 느껴졌던 것 같기도 하다

 

어떤 제품들이 왔을지는 미리 알 수가 없기 때문에 박스를 뜯기 전 너무 기대가 되고 두근두근했다

이런 서프라이즈 선물박스는 뜯을 때마다 항상 너무 설레이는 것 같다

박스 사이즈도 꽤 큰 편이어서 뭔가 더욱 큰 기대가 되기 시작했었다

 

 

 

 

짜잔~~!!

오뚜기팬클럽 5기 첫번째 선물박스를 개봉해 보았다

종류도 다양하고 양도 엄청 푸짐하게 담아서 보내주셨다

우와~~ 감사합니다^^

 

라면류, 컵밥, 소스, 키친클로스까지 어쩜 이렇게 필요한 것들만 센스있게 담아주셨는지 너무 감동이었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오뚜기 짜장라면인 짜슐랭도 들어 있었고 콕콕콕 마요짜장볶이, 참치마요컵밥, 스모키허니머스타드까지~~!!

다양한 종류들, 그리고 오뚜기 하면 떠오르는 것들로만 알차게 구성이 되어 있었다

 

키친클로스는 받자마자 뜯어서 바로 사용하기 시작했는데 너무 좋았다

또 이번 신제품인 짜슐랭도 맛이 너무 궁금해서 바로 먹어보았는데.....와!! 진짜!! 너무 맛이 있었다

물을 버리지 않아도 되서 번거로움도 줄어들고 조리법이 간편하고 소스도 진하고 꾸덕해서 너무 맛있었다

원래 꼬들면을 좋아해서 불은 라면은 절대 안 먹는 스타일인데 짜슐랭은 만들어 놓고 사진 찍느라 면발이 조금 불었는데도 너무 맛있어서 끝까지 싹싹 다 긁어 먹었었다

그만큼 면도 소스도 맛있다는 뜻!!!

 

함께 포장되어 온 다른 제품들도 한번도 안 먹어본 제품들이라 맛이 너무 궁금해서 얼른 먹어볼 생각이다

이미 맛본 짜슐랭 후기도 조만간 올릴 예정이고 다른 제품들도 얼른 맛보고 후기를 써볼 생각이다

 

 

 

 

오뚜기팬클럽 5기 선물박스 안에는 오뚜기에서 보내주신 웰컴편지도 담겨져 있었다

오뚜기의 새로운 도전에는 언제나 노란색이 함께 했었다는 문구도 적혀 있고 그래서 오뚜기의 진심을 노란 상자에 담아 특별한 선물을 보내게 되었다는 내용도 적혀 있었다

 

또 유쾌하고 밝은 색감의 노란색 키친클로스로 주방의 모든 순간에 함께 하겠다는 오뚜기!!

키친클로스 사용할 때마다 오뚜기가 떠오르는 느낌이긴 했었다

 

오뚜기팬클럽 5기는 총 4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고 한다

2022년 4월 1일부터 2022년 7월 31일까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 오뚜기팬클럽 5기!!

다음에는 어떤 선물상자가 도착할지 벌써부터 두근두근 기대가 된다

먼저 온 제품들부터 얼른 맛봐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