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맛집 이야기♡

CU와 삼양식품, 이투스의 만남!! 공부하면서 먹기 좋은 공부라면

둥이♡ 2022. 5. 3. 20:53
반응형

 

 

 

오랜만에 쓰는 CU편의점 신제품 후기!!

이번에 맛본 제품은 컵라면이다

컵라면 중에서도 국물라면이 아닌 비빔면이다

 

공부라면이라는 이름의 비빔면인데 라면 이름이 정말 신기하다는 생각이 들었었다

그런데 알고보니 학창시절 문제집 등으로 익숙했던 이투스가 컵라면에 써있는 거였다

컵라면에 이투스가 웬말???!!!

 

알고보니 이투스, 삼양식품, CU편의점의 콜라보로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했다

이투스와 식품의 콜라보라니... 상상도 못한 조합이었다

왜 이런 콜라보가 생기게 된건지는 모르겠지만..어쨌든 신상품이니 맛을 보아야겠지?ㅎㅎ

 

 

 

 

패키지가 뭔가 귀욤귀욤한 공부라면의 모습이다

컵라면이라고 하기에는 컬러도 파스텔톤으로 예쁘고 귀여운 너구리가 라면 먹는 그림도 있어서 전체적으로 예쁘고 귀여운 디자인이다

패키지가 뭔가 내 스타일인 듯 ㅎ

 

컵라면 뚜껑 위쪽에는 이투스와 삼양식품 로고가 써있다

그 아래로는 라면을 맛있게 먹고 있는 너구리 그림이 그려져 있고 공부라면 매콤간장맛이라는 라면 이름이 크게 써있다

비빔면이기 때문에 물을 부었다 따라버릴 때 사용하는 구멍도 있고 이투스 쿠폰을 받을 수 있는 QR코드도 그려져 있다

뚜껑은 비닐류로 분리수거 할 수 있다는 표시가 되어 있고 큰컵 컵라면이라고도 적혀있다

또 공부라면은 매콤간장맛 비빔면이기 때문에 액상스푸 중 삼양간장본이 25.8% 함유되어 있다는 표시도 되어 있다

 

 

 

 

패키지는 잘 살펴보았으니 공부라면의 구성품(내용물)을 살펴볼까~

뚜껑을 열면 면이 들어있고 건더기스프가 이미 뿌려져 있다

또 후첨액상소스가 들어있는데 진한 핑크빛 포장이라 뭔가 또 내스타일이라 마음에 들었다

(별 게 다 마음에 드는...ㅋ)

 

또 뭔가 쿠폰이 들어가 있어서 확인을 해보니 이투스 월간 구독 수강권 5천원 할인권이 함께 동봉되어 있었다

이투스.... 아쉽지만 우리집에는 이 쿠폰을 쓸만한 사람이 없었기 때문에 쓰레기통으로 빠이빠이했다

이투스로 공부하는 학생이 있었다면 너무 너무 유용한 잇템이었을텐데 뭔가 살짝 아쉬운 느낌이 들었다

나라도 뭔가 공부를 할걸 그랬나;;;;ㅎ

 

 

 

 

자~ 이제 그럼 본격적으로 공부라면을 조리해볼까나~!!

모든 컵라면들이 그러하듯.. 공부라면 역시 조리법은 매우 간단한 편이었다

 

우선 용기 뚜껑을 열어 액상스프를 꺼내고 끓는물을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부은 후 뚜껑을 닫아준다

4분 후 뚜껑에 구멍을 뚫어 따라 버린 후 액상스프를 넣고 맛있게 잘 비비면 너무나 간단하게 공부라면이 완성된다!!

 

위 사진은 공부라면에 후첨소스를 뿌린 후 아직 비비기 전의 모습이다

매콤간장맛이다 보니 간장맛이라고는 하지만 중간중간 고춧가루도 보이고 색깔도 간장 색깔보다는 고추장 색깔이 가까운 붉은 빛깔을 띠고 있다

중간중간 건더기들도 잘 익은 모습이 보인다

 

 

 

 

짜잔~~!! 

맛있게 후첨액상소스까지 비빈 후의 공부라면 모습이다

중간중간 건더기들도 씹혀서 좋고 면발도 쫄깃쫄깃 너무 맛이 좋았다

매콤간장소스도 너무나 매력적인 맛으로 계속 땡기는 맛이었다

 

너무나 맛있어서 정신없이 먹다보니...매운맛이 올라오기 시작했다

맵찔이인 내 입맛에는 생각보다 훠어어얼씬 매운 맛이었다

근데.. 그래도.. 너무나 맛있어서 멈출 수가 없는 맛이었다

 

매콤 달달 짭짤 맛있게 먹고 기분이 좋아져서 공부를 열심히 하게 되는 그런 공부라면일까?

먹으면서도 공부라면....라면과 공부의 관계를 생각해보게 되었다

하긴...나도 학창시절 라면을 그렇게나 먹었었더랬지...

학교매점에서 주로 라면을 많이 사먹었던 것 같긴 하다

그래서 학생들이 학교 매점에서 라면을 즐겨 먹으면서 공부하니까 공부라면인가보다..

라고 혼자 결론을 내렸다

 

맵지만 계속 땡기는 맛으로 너무 맛있는 공부라면!!

CU편의점에서 단돈 1,500원에 맛볼 수 있어서 더 좋은 듯^^

 

 

 

 

 

 

 

 

 

 

 

 

CU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