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맛집 이야기♡

맥도날드 소프트아이스크림 더 시원하고 더 맛있게 즐겨보기

둥이♡ 2022. 6. 30. 14:38
반응형



요즘 맥도날드 소프트아이스크림을 더 시원하고 맛있게 즐기는 방법이 있다고 해서 바로 따라해 보았다

한번쯤 해먹어보자 하고 남편이랑 얘기는 했었지만 언제 해먹어보자 라는건 정하지 않았었다

근데 지난 주말 갑작스레 맥도날드에 방문하게 되어서 갑작스레 따라해보게 되었던 것이다

 

모닝커피를 어디서 사먹을까 고민하던 중 급 맥도날드 아이스크림라떼가 출시되었다는게 떠올랐고 커피 구입하러 간 김에 소프트아이스크림도 구입해보자 하고 구입하게 되었다

 

맥드라이브로 아이스크림라떼와 소프트아이스크림을 2개씩 구입했다

집에서 가까운 거리이긴 했지만 날이 무척 더워서 그런지 맥도날드 소프트아이스크림은 땀을 흘리듯 흘러내리기 시작했다

집에 도착하자마자 재빠르게 집으로 뛰어 들어갔고...

 

 

 


또 원래 모습 사진은 찍어야 하지 않겠냐며...

흘러내리는 아이스크림을 부여잡고 사진을 그와중에 또 찍어보았다 ㅎㅎ

 

점점 흘러내리고 있는 맥도날드 소프트아이스크림의 모습이다

그냥 먹어도 되는데 굳이 따라해보겠다며...;;;

 

 

 


원래 모습 사진을 재빠르게 찍은 후 큰 대접을 꺼내 그 안에 아이스크림 두개를 넣어버렸다

처참해진 모습의 맥도날드 소프트아이스크림 모습..;;;

 

내가 본 영상에서는 그릇을 직접 준비해 맥도날드에 가서 그곳에서 바로 뿌셔서 먹는 모습이었는데 왜 굳이 그릇을 들고 가서 그렇게 바로 해먹었는지 알 것 같았다

집까지 오면서 아이스크림이 녹지 않을거라 생각한 나의 오산이었다...

어쨌든 그래도 다 녹은건 아니니 남은 부분이라도 맛있게 먹어보기로 했다

 

 

 


그릇에 담은 소프트아이스크림 2개를 숟가락으로 마구마구 뿌셔주었다

아~~!! 스트레스 풀리는 이 기분 ㅎㅎ

이래서 이렇게 만들어 먹나? 하는 생각도 들었다

 

너무 잘게 부수면 씹는맛이 없으니 어느정도 적당히 뿌셔질 정도로만 부숴보았다

부드럽고 달콤한 아이스크림과 바삭한 콘을 잘 섞어주니 나름 그럴싸한 비주얼이 되었다

 

한 입 크게 떠서 맛을 보니 바삭한 식감과 부드럽고 달콤한 아이스크림의 맛의 조화가 매우 좋았다

그냥 콘으로 먹었으면 아마 아래쪽 과자부분은 버렸을 것 같은데 이렇게 먹으니 버리는 부분 없이 맛없는 부분 없이 소프트콘 하나를 온전히 다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았다

솔직히 위에 아이스크림부분 다 먹은 후 아래쪽에 남은 콘 부분은 별로 맛이 없는데.. 이렇게 먹으니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았다

 

그리고 이렇게 해서 먹으니 왠지 더 시원한 것 같기도 하고 더 맛있는 것 같기도 한 느낌이었다

솔직히 맛은 비슷할텐데..ㅎㅎ

어떻게 먹느냐에 따라 맛이 조금 달라지긴 하니..

아이스크림 따로 과자 따로 먹는 것보다 이렇게 먹으니 훨씬 맛이 좋은 것 같았다

 

 

 

 

생각보다 더 맛이 좋아서 개인적으로는 매우 만족스러웠다

솔직히 맥도날드에서 아이스크림 구입하면 콘 부분은 잘 안 먹게 되서 컵에 담아주는 맥플러리나 선데아이스크림을 주로 먹었었는데 앞으로는 그릇 들고 가서 이렇게 뿌셔먹어야지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맛있게 먹었다

 

다음에는 딸기맛, 초코맛도 구입해서 한 번 해봐야지 하는 생각도 들었다

그릇 들고 가서 바로 부셔서 먹어보는걸로~

올여름에 몇 번 더 해먹지 않을까...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