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맛집 이야기♡

다양한 안주를 맛볼 수 있는 이대 맛집 홍도깨비(김치전, 묵사발, 잔치국수)

둥이♡ 2022. 10. 24. 11:49
반응형



 

<홍도깨비 위치>



 

 

 

 

지난주 이대 중국집 방문했다가 

2차로 갈만한 곳을 물색하다가

근처에 사는 언니가 추천해서 방문하게 된

이대 맛집 홍도깨비!!

 

이름만 봐서는 뭘 파는 곳인지 모르겠으나

내부로 들어가면 바로 알 수가 있다

 

내가 넘나넘나 좋아하는 

전과 막걸리를 파는 곳!!

 

물론 그렇다고 해서 전과 막걸리만 있는건 아니고

다른 주류와 다른 안주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홍도깨비 메뉴판!!

모듬전, 녹두전, 김치전, 두부전 등

다양한 전 종류도 준비되어 있고

 

두부김치, 골뱅이무침, 묵사발, 국수 등

전 외의 다양한 메뉴들도 준비되어 있다

 

또 계절메뉴로는 굴이 들어간 음식들,

굴전, 굴순두부 등도 맛볼 수가 있다

 

주류도 막걸리 뿐만 아니라

소주, 맥주도 다 준비되어 있음 ㅎ

 

우리는 2차로 방문하긴 했지만

1차를 부실하게 먹었던 터라..

김치전, 잔치국수, 묵사발을

주문해 보았다

 

 

 


이대맛집 홍도깨비의 기본찬 모습

전을 주문했기 때문에 전 찍어먹을 간장이 나오고

양파절임, 깍두기가 나온다

 

전 먹을 때 양파절임이랑 같이 먹는거 넘 좋음 ㅎㅎ

홍도깨비 깍두기가 맛있다고 들었는데

이날은 너무 무른 상태여서 좀 별로였다

 

원래 평소에는 사장님께서

깍두기 맛있다고 자랑하신다고 함 

다음엔 맛있는 깍두기를 맛볼수 있겠지?

 

 

 


생각보다 빨리 나온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비주얼의

홍도깨비 김치전 모습!!

 

더욱 더 먹음직스러워 보이게 

철판위에 얹어져서 나왔다

 

그냥 접시에 나오는 것보다

확실히 더 맛있어 보이기도 했고

따뜻함도 유지되는 듯한 느낌이었다

 

노릇노릇 바삭바삭하게 잘 부쳐진 김치전의 맛은

정말 너무너무 맛이 좋았다

 

김치전 자체를 오랜만에 먹기도 했지만

홍도깨비 김치전이 맛있는 맛이기도 했다

특히 가장자리 바삭해서 넘 좋았음 ㅋ

 

 

 


그리고 요즘같은 계절에 딱 먹기 좋은 메뉴

따끈한 잔치국수!!

 

김고명과 유부가 듬뿍 들어가 있고

국물도 맛이 좋았다

 

다만..내 입맛에는 국물이 엄청 짰음;;

따뜻한 물을 조금 가져다 부으니 딱 적당 ㅎㅎ

 

평소에 짜게 먹는 언니들은

입맛에 딱 맞는다고 했었다;;;;

 

짠거 빼고는 맛은 괜찮았던 잔치국수^^

솔직히 개인적으로 국수를 별로 안 좋아해서

그냥그냥 먹었던 것 같다

 

 

 


그리고 홍도깨비 단골언니가 추천해 주문한

살얼음 동동 시원한 묵사발!!

 

김가루, 오이채 고명이 듬뿍 올라가 있고

묵도 탱글탱글 맛이 좋았다

 

묵사발은 묵도 묵이지만 

육수맛도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육수도 새콤달콤 시원하고 맛있는 맛이었다

 

묵사발 별로 안 좋아하는 편인데

이날은 맛있게 먹었던 것 같다

 

 

 

 

맛있는 안주들도 나왔으니

시원하게 한잔 걸쳐줘야징~~!!

 

소주파 언니들은 소주 짠!!

맥주파 나는 맥주 짠!!

술 못마시는 언니는 사이다 짠!!

각자 원하는거 따라서 시원하게 한잔^^

 

맛있고 배부르게 잘 먹은

홍도깨비 메뉴들~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고 싶은게 많아

다음에 또 방문할 예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