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맛집 이야기♡

이대 맛집 / 이대 중국집 신화장 (튀김만두, 양장피, 탕수육)

둥이♡ 2022. 10. 22. 11:49
반응형





<신화장 위치>






어제 저녁 오랜만에 뵙는 분과 저녁 약속이 있었다
오랜만에 맛있는거 사준다고 하셔서 바로 고고!!

약속장소를 미리 알려주셨는데
전부터 내가 가보고 싶었던 튀김만두 맛집
이대 신화장이었다

친한 언니네 동네에 있는 맛집인데
지난번부터 튀김만두 맛있다고 하도 얘기를 해서
한번 가보자 가보자 했는데 계속 못가다가
이번에 방문하게 된 것





노릇노릇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였던
이대맛집 신화장의 튁김만두 모습!!

사이즈도 엄청 큼직큼직하고
먹기 좋게 반으로 잘라서 주셨다

속 내용물도 간도 딱 적당하고
촉촉하고 넘 맛있고
바삭바삭 노릇노릇한 만두피가 대박!!

진짜 겉.바.속.촉 그대로여서
식감이 너무 좋고 맛있는 튀김만두였다
간장 안 찍어 먹어도 맛있음 ㅎㅎ

너무 맛있어서 더 먹고싶었지만..
인원이 많기도 했고 다른 음식도 주문했기에
반조각으로 만족해야만 했다

곧 조만간 다시 방문해서
튀김만두만 질리도록 먹어야지 ㅋㅋ



그리고 톡 쏘는 상큼한 맛의 양장피!!
원래는 양장피를 별로 안 좋아했었는데
(원래 겨자나 와사비 등을 안 먹었었음;;)

한번 그 매력에 빠지고 나니
양장피가 너무 맛있게 느껴지기 시작했다

아삭아삭한 채소들의 식감도 좋고
새우, 오징어, 양장피 식감도 좋고
톡 쏘는 겨자맛도 좋고^^
아무튼 넘넘 맛있음 ㅎㅎ



그리고 중국집에 와서 빼놓을 수 없는 그 메뉴!!
바로 탕.수.육!!
탕수육도 빼놓지 않고 당연히 주문했다

처음에는 탕수육 색이 너무 하얀가 싶었는데
맛을 보니 완전 맛있음 ㅎㅎ

또 나는 찍먹파인데 소스도 따로 주셔서 좋았다 ㅋ
먹고싶은 만큼만 콕 찍어서 먹으니
간도 딱 적당하고 적당히 촉촉하고 맛있었음^^
탕수육은 역시 사랑인듯 ㅋㅋ

튀김만두 맛집으로 생각하고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모든 메뉴가 다 맛있어서 만족스러웠던
이대맛집, 이대중국집 신화장!!

먹고싶은데 아직 못 먹어본 메뉴들이 많아서
앞으로도 꾸준히 방문하는 곳이 되지 않을까..
단골이 될 것 같기도 ㅋㅋㅋ

아무튼 다음번 방문시에는
튀김만두 질리도록 먹어볼 예정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