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먹거리 이야기♡

내맘대로 다양한 토핑을 추가해서 즐기는 요거트아이스크림의정석 (벌꿀스틱, 치즈큐브, 초코쉘 추가)

둥이♡ 2024. 8. 11. 22:57
반응형

 

요즘 날씨가 너무너무 덥다보니 시원한 것만 찾게 되는 것 같다.

그 중에서도 요즘은 주로 빙수 위주로 먹고 있었는데 처음으로 요즘 핫하다는 요거트아이스크림의정석에서 배달 주문을 해보게 되었다.

요거트아이스크림의정석은 요즘 줄임말로 요아정이라 불리우는데 상큼하고 시원한 요거트아이스크림에 다양한 종류의 토핑을 올려서 먹는게 요즘 유행이라고 한다.

그래서 나도 한번 배달을 시켜보았다.

 

 

요아정


요아정 셀프 취향존중 토핑

내가 주문한 요아정 메뉴 모습!!

처음 주문해보는 메뉴여서 기본맛을 보고자 토핑은 최대한 추가를 안 하는걸로 해서 주문을 해보았다.

내가 주문한 메뉴는 요아정 2인에 치즈큐브, 꿀스틱, 초코쉘X2 토핑을 추가한 메뉴이다.

요아정 2인 가격은 8,000원이고 치즈큐브는 2,000원, 꿀스틱 800원, 초코쉘X2 5,000원으로 총 가격은 15,800원이다.

거의 기본 메뉴에 추천받은 토핑 한 두가지 정도만 추가했는데도 비주얼부터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임

 

 

토핑


요아정 셀프 취향존중 토핑

요즘 요아정 유행은 다양한 종류의 토핑을 푸짐하게 올려서 먹는게 유행이라고 하는데 나는 처음 주문해보는 거라서 토핑을 최대한 자제해 보았다.
먼저 기본맛을 본 다음에 맛이 있으면 다음에 더 다양한 토핑을 추가할 예정이었는데 생각보다 만족스러워서 다음 주문시에는 더 다양한 토핑을 올려볼까 생각중이다.

우선 초코쉘은 무조건 추가하라는 의견이 많아서 추가를 해보았는데 초코 좋아해서 X2로 추가해보았다.

근데 다음에 또 주문해도 초코쉘X2는 무조건 또 추가할 생각이다.

너무너무 내 스타일이었음!!

단단하게 굳은 초코쉘 식감도 너무 좋았는데 특히나 X2라서 그런지 두께감이 있어서 맛도 식감도 두배로 더 맛이 좋았다.

또 벌꿀추가하라는 의견도 많았는데 그 중에서도 요즘 벌집같은 경우는 죽은 벌이 나오는 경우가 꽤 있다고 해서 벌집이 아닌 그냥 벌꿀스틱으로 추가를 해보았다.

근데 그냥도 먹어보고 꿀이랑도 함께 먹어본 결과.. 꿀은 굳이 추가 안해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꿀 없이 그냥 먹어도 요거트아이스크림 자체만으로도 맛이 좋았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치즈큐브는 내가 평소에 좋아하는거라서 그냥 추가해보았다.

근데 치즈큐브는 역시나 그냥 먹어도 맛있고 아이스크림이랑 함께 먹어도 잘 어울리는 맛이었다.

이번에 주문한 토핑들은 다 너무너무 만족스러웠음

 

 

맛, 리뷰


요아정 셀프 취향존중 토핑

요즘 하도 핫하다고 해서 처음으로 주문해본 요아정!!

이것저것 내맘대로 다양한 토핑을 올려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은 디저트인 것 같다.

요거트아이스크림도 상큼하고 시원하니 맛있고 토핑들도 나름 다 잘 어울리는 것들이어서 생각보다 잘 어울리고 맛이 좋은 편이었다.

근데.. 생각보다 가격이 꽤 나가는 편이라서 기본메뉴라 하더라도 먹고싶은 토핑을 아무 생각 없이 이것저것 추가하다 보면

진짜 가격이 금새 후덜덜해지는 마법을 경험할 수 있다.

개인적으로는 기본맛도 좋은 편이어서 굳이 토핑을 그렇게 많이 추가하지 않아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의견임

만약에 또 주문하게 된다면 그때도 꼭 먹어보고 싶은 토핑 몇 가지만 추가해서 주문할 예정이다.

아무튼 생각보다 맛있어서 만족스러운 메뉴였다.

 

테이트 젤라또 뉴 요거트 ND (냉동), 3kg, 1개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