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좋은 술집 이야기♡

간단하게 한잔 즐기기 좋은 마른안주맛집, 염창술집, 염창역술집, 목동술집 노가리

둥이♡ 2024. 8. 16. 13:30
반응형

 

염창역 근처에 간단하게 한잔하기 좋은 술집인 노가리라는 곳이 있어서 소개해보려고 한다.

 

 

<노가리 위치>

 

연락처: 02-2644-6023

 


 

 

메뉴판


염창술집 노가리

간단하게 한 잔 하기 좋은 염창 술집 노가리의 메뉴판 모습이다.

메뉴는 건어물류와 그 외 기타류, 주류, 시원한 생맥주가 준비되어 있다.

건어물류에는 먹태, 피데기, 쥐포, 한치, 반건조노가리, 통문어발, 아구포가 있고 반건조노가리, 통문어발, 아구포, 피데기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모듬세트도 준비가 되어 있다.

평소에 맥주랑 마른안주 먹는거 좋아하는 나에게 너무나 딱인 메뉴들이었음

먹고싶은게 너무 많아서 메뉴 고르는데 너무나 고민이 되었다.

그리고 그 외 기타류 안주에는 뻔탕, 황도, 스팸, 김치전, 계란말이, 두부김치, 김치찌개, 어묵탕, 골뱅이소면, 바삭치킨너겟, 감자튀김이 준비되어 있고 감자튀김, 새우튀김, 치즈스틱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튀김세트도 준비되어 있다.

그리고 주류는 소주, 병맥주, 막걸리, 청하, 매화수, 생맥주 등 다양한 종류가 준비되어 있다.

 

 

반건조노가리


염창술집 노가리

노가리에 방문했으니 노가리를 먹어줘야지!!
반건조노가리를 주문해보았다.

반건조노가리 가격은 5,000원이다.

두마리의 반건조노가리가 나오고 간장마요소스와 초장마요소스가 함께 나온다.

노가리는 내가 너무나 좋아하는 촉촉스타일의 노가리여서 너무나 맛있고 좋았음

노가리가 생각보다 통통하고 살도 부드럽고 너무 맛이 좋았다.

그래서 노가리를 하나 더 주문했는데 그 다음에 나온 노가리는 뭔가 처음에 먹었던 노가리보다는 조금 더 말라있어서 처음 노가리보다는 살짝 별로였음

그래도 시원한 생맥주와 함께 즐기니 맛있긴 했다.

 

 

맛, 리뷰


염창술집 노가리

통으로 나온 노가리를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잘라서 마요네즈 찍어 먹으니 짭짤하면서도 고소하고 너무나 맛이 좋았다.

특히나 처음에 먹었던 노가리는 반건조라서 생선살이 촉촉해서 더 맛도 식감도 좋았음

소스가 두종류 담겨져 나오긴 했는데 노가리 자체가 워낙에 짭짤하게 간이 되어 있어서 굳이 뭔가를 찍어서 먹지 않고 그냥 노가리 자체만 즐겨도 맛이 좋은 편이긴 했다.

내가 좋아하는 마른안주 종류도 다양하고 시원한 생맥주도 즐기기 좋았던 염창술집 노가리!!

간단하게 한 잔 하러 방문하기 너무너무 좋은 곳이었다.

너무나 내 스타일의 술집이어서 앞으로 자주자주 방문하게 되지 않을까 싶다.

마른줄노가리 대구 40마리 특대 대 중, 줄노가리(명태) 40마리 중사이즈, 40개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