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맛집 이야기♡

서울 근교 나들이 장소로 좋은 남양주 피자 맛집 어나더피크닉(ANOTHER PICNIC)

둥이♡ 2022. 5. 31. 15:14
반응형




 

역시나 또 오랜만에 쓰게 되는 포스팅..

지난 주말에는 회사 동료들과 함께 1박 2일 즐거운 캠핑을 다녀왔다

집에 돌아오는 길에 그냥 헤어지긴 아쉬워 커피나 한잔 하자며 남양주에 들렀다

 

근데 마침 남양주에 도착한 시간이 딱 점심시간이었다

다들 은근 배가 고프다며 커피가 아니라 식사를 하면 좋을 것 같다고 했다

그래서 카페 바로 옆에 있는 남양주 피자 맛집 어나더피크닉으로 고고!!

 

어나더피크닉은 앞쪽에 한강이 흐르고 있어서 멋진 한강뷰를 볼 수 있는 곳이었다

또 바깥쪽 정원같은 공간이 있어서 그곳에서 음식을 먹을 수도 있고 뷰도 너무 좋아서 사진 찍기도 좋아 보였다

물론 사진 찍으러 온 듯한 분들도 몇몇 분이 보이기도 했다

 

우린 캠핑으로 인해 지쳐있는 상태였고 몰골들도 말이 아니었고 날씨도 더웠기 때문에 시원한 에어컨이 나오는 매장 안에서 식사를 하기로 했다

멋진 한강뷰를 바라보면서 ㅎㅎ

 

어나더피크닉은 1층과 2층에 자리가 준비되어 있는데 2층은 뷰가 좋긴 했지만 뭔가 어두운 분위기여서 밝은 분위기의 1층에서 식사를 하기로 했다

 

 

 

메뉴판

 

어나더피크닉 메뉴판이다

매장에 들어서면 벽쪽에 붙어있다

 

세트메뉴부터 피자, 파스타, 사이드메뉴, 맥주, 음료 등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남양주 피자 맛집답게 피자메뉴들이 엄청 먹음직스러워 보였다

메뉴판에 사진까지 함께 친절하게 나와 있어서 주문할 때 참고하기 너무 좋았다

 

피자 메뉴에는 옥수수피자, 토마토리코타피자, 페퍼로니피자, 베이컨체다치즈피자 이렇게 4종류가 준비되어 있다

옥수수피자와 토마토리코타피자의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21,000원, 라지 사이즈 34,000원이고

페퍼로니피자와 베이컨체다치즈피자는 레귤러 사이즈가 19,000원, 라지 사이즈가 32,000원이었다

 

파스타 메뉴는 미트볼토마토파스타(15,000원), 쉬림프베이컨로제파스타(15,000원), 오일파스타(15,000원) 이렇게 3종류의 파스타가 준비되어 있다

 

그리고 사이드메뉴로는 오리엔탈샐러드(12,000원), 떡볶이(12,000원), 핫윙(8조각/11,000원), 케이준감자튀김(6,000원) 이렇게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었다

피자집에서 떡볶이라니.. 조금 생소한 느낌이 들긴 했다

요즘 치킨과 떡볶이는 많이 보던 조합이라 전혀 어색하지가 않은데 피자와 떡볶이의 조합은 조금 새로운 느낌이었다

 

또 남양주 피자 맛집답게 피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맥주메뉴와 음료도 준비되어 있었다

맥주는 클라우드생맥주(4,500원), 블랑1664(6,900원), 호가든포비든프롯(6,900원), 한강맥주(6,900원), 코젤다크(6,900원), 블루문(7,900원), 바이엔슈테판헤페(7,900원) 이렇게 다양한 종류가 준비되어 있었고

음료도 콜라(3,500원), 사이다(3,500원), 자몽에이드(6,000원), 페리에(4,000원) 이렇게 준비되어 있었다

 

 

 

세트메뉴B

 

우리는 어른 5명, 어린이 1명이 방문했기 때문에 세트메뉴를 주문했다

어나더피크닉에는 세트메뉴가 2종류 있는데 우리는 그 중에 떡볶이가 나오는 B세트로 주문했다

혹시 모를 느끼함을 잡아주기 위해 ㅎㅎ

 

어나더피크닉의 세트메뉴B에는 베이컨체다와 토마토리코타 반반피자가 포함되어 있고 사이드메뉴로는 떡볶이와 케이준감자튀김이 나온다

음료메뉴는 세트메뉴에 포함되어 있지 않다

 

이렇게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나오는 세트메뉴B의 가격은 34,000원!!

피자 사이즈를 라지로 변경할 경우 45,000원이다

우리는 당연히 라지사이즈로 변경해서 주문을 했다

 

매장 벽쪽이 키오스크가 있고 직접 주문한 후 자리에 앉아있으면 음식이 준비되는대로 호명해준다

그럼 음식쟁반을 들고 와서 맛있게 먹으면 되는 시스템이다

 

어나더피크닉은 대부분 셀프로 진행되는 매장인 듯 했다

주문도 셀프, 음식 가져오는 것도 셀프, 다 먹은 후 치우는 것도 셀프...

그리고 음식이 나온 후 필요한 앞접시나 포크, 나이프, 케첩 등을 가져오는 것도 셀프이다

참고로 배달용 오이피클 2개와 갈릭디핑소스, 칠리소스는 음식 쟁반에 함께 담겨져 나온다

 

 

 

피자

 

어나더피크닉 세트메뉴B에 나오는 피자의 모습!!

엄청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엄청나게 큰 라지사이즈의 피자이다

 

어나더피크닉 세트메뉴에 들어가는 피자는 반반피자이다

세트메뉴A에는 옥수수, 베이컨체다 반반피자가 포함되어 있고 우리가 주문한 세트메뉴B에는 베이컨체다, 토마토리코타 반반피자가 포함되어 있다

고로 위 사진은 베이컨체다피자와 토마토리코타피자 반반피자의 모습이다

 

두 종류 모두 먹음직스러워 보여서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다가 베이컨체다치즈를 먹어보았다

짭짤하고 진한 맛의 체다치즈와 고소하고 짭조름한 베이컨의 조화가 무척 좋았다

도우는 엄청 도톰한 편이었고 식감이 부드러워서 맛이 좋았다

씬피자 좋아하는 분들 입맛에는 안 맞을 수도..

 

토마토리코타피자의 맛도 궁금하긴 했지만 피자 한조각이 엄청 컸고 다른 사이드메뉴들과 맥주까지 함께 먹으니 피자 한조각을 더 먹기엔 너무 배가 불러 맛을 보지 못했다

하지만 결국 피자가 2조각 남아서 포장해왔기 때문에 다음에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맛을 볼 수는 있을 것 같다

물론 갓 나온 피자맛 만큼은 못하겠지만...

 

 

 

케이준감자튀김

 

세트메뉴에 함께 포함되어 있는 케이준감자튀김!!

세트메뉴 속 메뉴인데도 생각보다 양도 꽤 되고 맛도 좋았다

 

식감은 바삭바삭하고 고소하면서도 짭짤한 맛!!

그냥 먹어도 맛있고 케첩 찍어 먹어도 맛있고 함께 나온 칠리소스와 함께 먹어도 굿굿이었다

감자튀김인데 맛이 없을 수가 없지 ㅎㅎ

 

 

 

떡볶이

 

피자집에서 만나기에는 조금 생소했던 떡볶이!!

근데 생각보다 맛이 괜찮은 편이었다

 

떡볶이 양념도 맛이 괜찮았고 떡도 쫄깃쫄깃 식감이 좋았고 어묵도 맛있었다

깨알같이 메추리알과 김말이까지 들어가 있어서 구성도 나름 괜찮았던 어나더피크닉 떡볶이

세트메뉴 속 메뉴라고 얕볼게 아니었다

 

 

 

클라우드생맥주

 

날이 더워서 그런지 생맥주가 땡겼다

경치 좋은 어나더피크닉에서 한강뷰를 바라보며 즐기는 피맥은 맛이 정말 좋았다

 

어나더피크닉 세트메뉴에는 음료가 포함되어 있지 않아서 따로 주문을 해야 하는데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생맥주를 주문해 보았다

운전 해야하는 분들은 사이다로 대신하기로 ㅎㅎ

운전하는 사람들에게는 조금 미안했지만 그래도 난 피맥을 맛있게 즐겨보았다

시원한 유리잔에 나오는게 아니어서 살짝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맛있었던 클라우드생맥주였다

 

 

 

SNS이벤트

 

남양주 피자 맛집 어나더피크닉에서는 SNS이벤트도 진행중이었다

나도 당연히 바로 참여해 보았다

 

본인의 SNS에 어나더피크닉 피자사진과 함께 필수해시태그를 업로드한 후 인증하면 콜라 또는 사이다를 무료로 증정하는 간단한 이벤트이다

운전하는 분들을 위해 SNS 인증 후 사이다를 무료로 받아 보았다

모두 함께 행복한 시간이었다(나만의 생각일 수도 ㅎㅎ)

 

이번엔 날씨가 너무 더워서 야외를 많이 즐기지 못했는데 다음에 방문하게 된다면 봄이나 가을, 덥지도 춥지도 않을 때 방문해서 야외에서 사진도 찍고 한강뷰를 보며 피맥도 즐기면 너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