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맛집 이야기♡

떡볶이밀키트의 정석!! 핫이슈떡볶이 혼떡 국물떡볶이

둥이♡ 2022. 5. 27. 23:12
반응형

 

 



오늘은 연차까지 쓰며 아기랑 함께 어디를 다녀오느라 너무 피곤한 상태였다

물론 스케줄이 오후에 있어서 늦잠을 자긴 했지만.. 스케줄이 일찍 끝나서 4시쯤 집에 돌아오긴 했지만..

그래도 피로가 누적된건지 너무 너무 피곤하기만 했다

그래서 저녁메뉴는 간단히 떡볶이 밀키트로 해결하기로 결정했다

 

지난주에 케이티에서 주최하는 가족캠핑에 다녀왔는데 거기서 받았던 핫이슈떡볶이 혼떡 국물떡볶이가 있어서 바로 조리를 시작해 보았다

조리법은 매우 간단하다

물 250ml와 함께 들어있는 떡볶이양념을 넣고 끓여준다

물이 끓으면 떡볶이떡과 어묵을 넣고 3~5분 정도 더 끓여주면 핫이슈떡볶이 혼떡 국물떡볶이가 간단하게 완성된다

 

 

 

 

나는 뭔가를 더 첨가하고 싶어서 집에 있는 소세지도 칼집을 내서 더 넣고 대파도 더 넣어 색감도 내보았다

있는 재료만 넣어도 맛있지만 다른 재료들을 더 추가하니 더욱 푸짐해 보이고 맛도 더 좋은 느낌이었다

 

핫이슈떡볶이 혼떡 국물떡볶이는 떡볶이떡 자체도 쫄깃쫄깃 맛있고 어묵도 딱 먹기 좋은 한입 사이즈여서 좋았다

그리고 무엇보다 떡볶이에서 중요한 양념!!

떡볶이양념도 간도 적당하고 맛이 있어서 국물떡볶이답게 숟가락으로 국물까지 퍼먹기 딱 좋은 맛이었다

 

원래는 치즈까지 위에 뿌려서 먹을 생각이었지만..

떡볶이 조리하면서 이것저것 다른것도 하느라 정신이 없어 깜빡하고 말았다..

그래도 소세지와 대파를 더 넣은것 만으로도 맛도 비주얼도 업업!!

통통한 소세지도 떡볶이양념이 스며드니 너무 맛이 있었다

 

 

 

 

솔직히 말해서 핫이슈떡볶이 혼떡 국물떡볶이는 나 혼자서도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양이다

특히나 떡볶이를 너무나 사랑하는 나에게는 사실은 부족한 양이기도 하다

그래도 남편이 퇴근길에 튀김과 어묵탕을 포장해 와서 함께 먹으니 딱 좋은 양이긴 했다

 

양념도 맛있고 떡도 어묵도 다 맛있었던 핫이슈떡볶이 혼떡 국물떡볶이!!

조리법도 너무 너무 간편하고 맛까지 좋으니 너무 만족스러운 제품이었다

집에 기름떡볶이도 남아있는데 왠지 빠른 시일내에 먹어버릴 것 같은 느낌이 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