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맛집 이야기♡

도미노피자 인기메뉴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트리플 치즈버스트 엣지 배달시켜 먹기

둥이♡ 2022. 7. 16. 18:54
반응형




 

오늘은 초복이지만 삼계탕도, 백숙도, 치킨도 안 땡겨서..땡기는 피자를 배달시켜 먹었다

날이 더워서 나가기도 싫고 집에서 시원하게 에어컨 켜놓고 피자와 맥주를 즐기니 이렇게나 좋을 수가 없었다

 

솔직히 평소에 피자를 자주 먹는 편은 아니다

자주 안 먹는게 아니고 거의 안 먹는 편..

피자를 좋아하긴 하는데 이상하게 잘 먹게 되지는 않는 것 같다

 

그래서 어디 피자가 맛있고 어떤 피자가 맛있는지 잘 알지 못한다

그래서 오늘도 피자 주문하는데 시간이 한참 걸렸다

결국은 아는 브랜드인 도미노피자에서 주문을 하게 되었고 인기메뉴라고 표시가 있는 메뉴를 주문하게 되었다

 

 

 

 

그래서 내가 주문한 도미노피자의 인기메뉴는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트리플 치즈버스트 엣지!!

피자 이름 자체는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이고 도우를 트리플 치즈버스트 엣지가 있는 도우로 선택한 것이다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는 랍스타볼에 블랙앵거스 비프와 치즈블랜딩이 되어 있는 진한 맛의 피자이다

트리플 치즈버스트 엣지는 3가지 치즈로 된 엣지로 다양하고 고소한 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가 있어서 좋았다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트리플 치즈버스트 엣지는 처음 주문을 할 때 배달어플 속 사진이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여서 주문한 메뉴였다

그런데 막상 배달온 피자 비주얼을 보니 사진속 모습과 달라서 솔직히 살짝 실망을 하긴 했었다

근데 맛을 보니 역시 맛이 좋아서 만족스러웠다

 

블랙앵거스 스테이크도 육향도 좋고 육즙도 풍부하고 고소하고 부드러웠다

또 블랜딩된 치즈의 맛과도 조화가 좋았고 랍스터볼도 부드러워서 입에서 살살 녹는 맛이었다

 

트리플 치즈버스트 엣지도 부드러우며서 고소하고 엣지부분이 두껍지 않아서 먹기에 좋았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갈릭디핑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이 있었다

엣지 자체도 맛있어서 끝까지 맛있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맛의 피자였다

 

 

 

 

오랜만에 먹어본 도미노피자!!

피자 자체를 오랜만에 먹었는데 그 중에서도 맛있는 피자를 주문해 먹어서 매우 만족스럽고 좋았다

 

솔직히 새우가 들어간 피자도 먹고 싶었는데 랍스터볼이 들어간 피자라고 해서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트리플 치즈버스트 엣지를 주문했었다

근데 살짝 아쉬웠던 랍스터볼....

그래서 다음에는 새우가 들어간 피자도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을 해보았다

 

앞으로는 다양한 피자메뉴를 접해볼 생각이다

엄청 자주는 아니더라도 가끔 한번씩 피자를 주문해 먹어볼 예정 ㅎ

그래야 어디 피자가 맛있고 어느 피자가 맛있는지 알지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