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맛집 이야기♡

기대없이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만족스러웠던 포항물회 배달 후기

둥이♡ 2022. 8. 23. 20:12
반응형

 



날씨가 무덥다 보니 시원한게 땡긴다

오빠한테 회냉면 만들어달라고 할랬는데..사놓은 회무침이 없다고...;;

결국 포항물회를 배달로 주문해 먹게 되었다

 

 

 

기본찬&서비스(리뷰이벤트)

 

포항물회 배달로 먹은건 처음이었는데 생각보다 만족만족!!

흔히 말하는 스끼다시(?) 기본반찬(?)도 나름 알찬 구성으로 함께 배달되어 왔다

 

횟집에서 먹을 때 나오는 삶은콩, 삶은 메추리알, 새우, 락교, 초생강, 샐러드 등..

진짜 횟집에서 볼 수 있는 기본찬들이 나름 알차게 담겨져 온 것이다

포항물회 배달은 처음이라 물회만 달랑 오는줄 알았는데..원래 그런건지.. 여기만 그런건지..

어쨌든 구성 좋아서 합격!!

 

그리고 고소하고 기름진 감자고로케도 큼지막한 놈으로 3조각이나 담겨져 왔다

열무랑 남편 먹으라고 나는 맛보지 않았지만 생각보다 고로케도 맛있다고 했다

구성 생각할수록 넘 좋은데?ㅎㅎ

 

그리고 리뷰이벤트로 받은 회 한줄 서비스!!

서비스 회인데도 나름 퀄리티가 괜찮은 편이었다

물회 회 썰고 남은 부분인 것 같기도 하고;;;

어쨌든 나름 탱글하고 맛있었다

회러버인 나에게 안성맞춤인 서비스여서 더 좋았다

 

회를 따로 먹어도 좋았겠지만 물회에 함께 섞어서 더욱 풍성한 회의 맛을 느껴 보았다

역시나 완전 굿굿!!

깨알 무순도 있었네 ㅎㅎ

 

아....그러고 보니....

서비스만 받아서 낼름 먹고 후기 안썼네;;;;

포스팅 얼른 하고 리뷰 써야지 ㅎㅎ

 

 

 

포항물회 (29,000원 / 1~2인분)

 

드디어 메인메뉴 포항물회 개봉!!

시원하게 살얼음 얼어있는 붉은 빛깔의 육수가 따로 담겨져 오고 플라스틱 용기 안에 각종 채소들과 활어회가 듬뿍 담겨져 있었다

 

그냥 물회와 활어물회가 있었는데 나는 역시 활어물회로 선택!!

솔직히 개인적으로 물회에 전복, 멍게, 해삼 등등이 다양하게 들어가 있는 것보다는 회를 많이 먹을 수 있는 활어물회가 더 좋다

 

쫀득 탱글한 회의 식감이 더 좋기도 하고 원래 회를 너무 너무 좋아하기도 하고 전복, 멍게, 해삼 등등을 별로 안 좋아하기도 하기 때문에 나의 선택은 역시 활어물회였다

역시나 탁월한 선택이었다

회 양도 나름 넉넉하게 들어있고 채소가 많긴 했어도 어쨌든 양이 생각보다 많은 편이라 만족스러웠다

 

또 포항물회에서 특이한 점 중 하나는 우렁살이 듬뿍 들어가 있다는 것이었다

포항물회가 다 그런건지.. 아니면 이집만 우렁살을 넣어주는건지는 잘 모르겠다

포항에 가서 물회를 먹어본 적이 없는 것 같아서.. 잘 모르겠다;;

 

회도 두툼하게 썰어져 있어서 씹는 식감도 넘 좋고 무엇보다 탱글한 식감이 너무 좋았다

채소들과 회를 함께 먹는 그 맛도 너무 좋았고 육수도 너무 너무 시원하고 새콤달콤해서 넘 맛이 있었다

 

또 사진은 못 찍었지만 서비스로 삶은 소면도 함께 보내주셨는데 소면까지 말아서 먹으니 정말 환상의 맛이었다!!

육수 자체가 엄청 진한 맛이어서 녹아도 싱겁지가 않고 소면을 듬뿍 넣어 먹었는데도 전혀 싱겁지가 않고 간이 딱 좋았다

 

별 기대없이 주문해본 포항물회 배달!!

생각보다 퀄리티도 괜찮고 양도 넉넉하고 맛도 좋아서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리뷰도 별 5개 드리고~

찜도 하고~

앞으로 자주 배달시켜 먹어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