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맛집 이야기♡

달콤 촉촉 부드러운 맛!! 이디야커피 허니카라멜브레드

둥이♡ 2022. 8. 27. 21:11
반응형




지난번 이디야커피에 들렀을 때 빙수와 함께 먹은 이디야커피 허니카라멜브레드!!
이미 거하게 점심식사를 한 후라 배가 매우 불렀지만...
간만에 열무와 데이트여서 열무가 좋아하는건 다 사주겠다는 생각으로 허니카라멜브레드도 주문을 했었다
물론 내가 좋아하는 메뉴여서 주문한 것도 있긴 했지만...ㅎㅎ

그래도 주문하고 허니카라멜브레드가 나오니 열무도 박수까지 치며 좋아하긴 했었다
맛있다며 잘 먹기도 했었고 ㅋㅋ
물론...나중에는 배부르다고 해서 내가 거의 다 먹긴 했지만..;;;
결국..나도 배불러서 남기고 오긴 했지만....;;

진짜...허니카라멜브레드를 남기고 온 건 내 인생 통틀어 처음인 듯.....
정말로 그만큼 배가 터질 것 같긴 했었다.....
다음에는 뱃속 상황 봐가면서 주문해야지.....
배가 고픈 지금 남기고 온 허니카라멜브레드가 자꾸만 생각난다....아까워...ㅋ



이디야커피에는 다양한 디저트류가 존재한다
물론 음료도 엄청 다양하긴 하지만 ㅎㅎ

디저트류 중에서 브레드류도 메이플넛브레드, 갈릭치즈브레드, 허니카라멜브레드로 다양한데 개인적으로 달달구리를 좋아하는 나는 허니카라멜브레드를 제일 좋아한다

따끈하고 부드러운 브레드 위에 달콤한 카라멜시럽이 듬뿍 뿌려져 있고 달콤한 생크림이 듬뿍 얹어져 있는 이디야커피 허니카라멜브레드!!
달달구리 좋아하는 사람들은 안 좋아할 수가 없는 맛이다

이디야커피 허니카라멜브레드는 은은한 시나몬과 진한 카라멜 코팅이 된 허니브레드에 휘핑크림을 더해 한결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이디야커피의 대표 디저트류 중 하나이다

시나몬향이 살짝 나긴 하는데 그렇게 거슬릴 정도는 아니고 은은한 정도여서 나처럼 시나몬을 안 좋아하는 사람들도 전혀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는 맛이어서 좋았다
달콤하고 진한 카라멜시럽 맛도 좋았고 달콤하고 부드러운 휘핑크림을 듬뿍 찍어 먹는 따끈한 브레드의 맛도 좋았다

이디야커피 허니카라멜브레드의 칼로리는 729kcal이다
생각했던 것보다는 나름 준수한 수준의 칼로리 ㅋㅋ 도대체 몇칼로리를 생각한거야 ㅋㅋㅋ
그리고 당류 27g, 단백질 14g, 포화지방 24.5g, 나트륨 853mg이 함유되어 있다
알레르기 성분 정보는 우유, 대두, 밀!!
우유, 대두, 밀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에는 주의해야 한다



생크림 듬뿍 얹어 먹으면 넘넘 촉촉하고 달콤하고 부드러운 이디야커피 허니카라멜브레드!!
배만 안 불렀어도 다 먹었을텐데... 남기고 온 조각들이 자꾸만 생각나네 ㅎㅎ
조만간 배 안부른 상태에서 다시 한번 맛보러 방문해야겠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