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간단 레시피♡

먹고싶은 재료 가득 준비해서 맛있는 월남쌈 만들어 먹기

둥이♡ 2022. 11. 29. 19:47
반응형
반응형







지난 주말 캠핑 다녀온 후
저녁식사로 뭘 준비할까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월남쌈이 땡겨

후다닥 만들어 보았다

 

마트에서 이것저것 재료도 구입하고

집에 있는 재료들도 더해서

푸짐한 한접시를 만들어 보았음 ㅋ

 

 

 


월남쌈은 정말 간단하면서도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음식 중의 하나인 것 같다

 

또 채소도 많이 먹을 수 있고

먹고싶은 재료도 많이 먹을 수 있고^^

 

재료들은 그냥 채썰기만 하면 되니

준비하는 과정도 엄청 간단간단 ㅎㅎ

 

마침 집에 사과도 많고 당근도 많아서

다 채썰어버리기 !!

 

그리고 마트에서 구입해온

파프리카랑 오이도 채썰고~

알싸한 맛이 일품인

무순도 깨끗이 세척해놓기 ㅎ

 

그리고 달콤 상큼한 맛을 책임질

파인애플도 먹기 좋은 사이즈로

듬뿍 썰어놓았다

 

집에서 나름 큰 접시에 담는다고 담았는데도

재료를 많이 준비하다 보니

접시가 모자랄 정도였다 ㅋㅋ

 

너무 욕심부렸나 ㅎㅎㅎ

근데.. 결국.. 다 먹긴 했음 ㅋㅋㅋ

 

많다많다 하면서도 결국 다 먹는

대단한 우리식구 ^^

 

 

 


그리고 월남쌈이라고 해서
채소만 먹을 순 없지!!

나도 좋아하고 열무도 좋아라 하는
새우도 가득 준비해주고~

새우는 홈플러스에서 구입한 냉동새우인데

나름 맛도 괜찮고 사이즈도 큼직해서

즐겨 구입하는 제품이다

 

감바스 해먹기도 딱 좋은 사이즈^^

그리고 세일도 자주 해서

세일할 때 몇봉지 구입해서 쟁여놓으면

요리할 때도 반찬으로도

엄청 잘 쓸 수 있는 제품 ㅎㅎ

 

그리고 월남쌈에는 맛살이 잘 어울리지만

집에 크래미가 많이 있어서

이번에는 맛살 대신 크래미를

월남쌈에 싸먹어 보았다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맛 ㅋ

 

 

 


그리고 고기가 빠질 수 없징~~!!

원래는 우삼겹이나 차돌박이를

먹기좋게 데쳐서 싸먹을까 하다가

 

마트에서 마침 세일을 하고 있는

훈제오리고기를 발견하고는

바로 오리고기로 변경!!

 

여보가 기름기도 쪽~~ 빼고

노릇노릇 먹음직스럽게 구워준

훈제오리고기^^

 

역시 고기까지 함께 싸먹어야

뭔가 제대로 완성된 맛임 ㅎㅎ

 

 

 

 

칠리소스랑 땅콩소스도 준비하고~

제대로 한상 차려내기^^

 

색감도 넘넘 예쁘고~~

보기에도 엄청 푸짐해보이고~~

싸먹는 재미도 있고~~

맛도 넘넘 좋고^^

 

열무도 넘넘 맛있다면서

쉬지않고 월남쌈을 만들어 먹었다

 

조그마한 손으로

아기자기하게 싸는 월남쌈

넘나넘나 귀여움 ㅋㅋㅋㅋ

 

양이 많긴 많았어서

다 먹고나니 배터지는줄 ㅋㅋㅋ

그래도 다 채소니까 ㅋㅋㅋㅋ

 

오랜만에 건강식 먹으니

기분까지 좋아지고 건강해지는 느낌 ㅎㅎ

 

다음엔 샤브샤브까지 곁들여서

제대로 또 먹어볼 예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