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맛집 이야기♡

신촌세브란스병원 푸드코트에서 점심식사!! (떡만두국 / 남산왕돈까스 - 시금치롤까스토마토카레)

둥이♡ 2022. 6. 16. 22:15
반응형




병원 푸드코트에서  점심식사를 했다

푸드코트는 딱히 먹고싶은 메뉴도 없고 먹을만한 메뉴도 그닥 없는 것 같다

그래도 그중에 그나마 먹싶은 메뉴로 골라서 먹어보았다

 

 

 

떡만두국

 

내가 먹은 떡만두국!!

어릴 때부터 떡만두국을 좋아했는데 요즘은 설날 아니고는 딱히 먹을 일이 없어서 오랜만에 먹어보았다

튼실한 만두도 서너알 들어가 있고 국물도 구수하고 떡도 쫄깃쫄깃 나름 맛이 좋았다

국물 간도 딱 적당해서 먹기 좋은 정도였다

 

떡만두국 자체를 진짜 오랜만에 먹어보았는데 많이 기대를 안하고 먹어서 그런가 생각보다 괜찮은 맛이었다

양이 생각보다 많지 않다고 생각하고 먹기 시작했는데 다 먹고 나니 엄청 배가 부르긴 했다

 

별 기대 없이 먹었던 푸드코트 떡만두국!!

생각보다 괜찮아서 나름 만족스러운 점심식사였다

 

 

 

남산왕돈까스 - 시금치롤까스토마토카레

 

이름부터가 뭔가 거창해보였던 남산왕돈까스의 시금치롤까스토마토카레이다

비주얼이 생각보다 예쁘게 나와서 깜짝 놀랐다

음식 생김새도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비주얼이었다

 

감자샐러드, 채소샐러드, 오이피클, 단무지가 한접시에 담겨져 나왔다

그리고 살얼음 동동 떠있는 냉모밀도 작은 그릇에 한그릇 함께 나왔다

토마토카레를 깔아놓은 접시 위에 밥 한덩이와 바삭하게 튀겨진 시금치롤까스 한줄이 먹기 좋은 사이즈로 썰어져 올려져 나왔다

그리고 아스파라거스튀김과 방울토마토로 데코레이션까지!!

 

카레 자체도 부드럽고 향긋하고 진해서 맛이 좋았고 시금치롤까스도 바삭하게 튀겨져 맛이 좋았다

딱히 시금치 맛이나 향이 느껴지진 않았지만 맛이 좋았고 카레를 듬뿍 찍어서 먹으니 조화가 매우 좋았다

맛은 좋은편이었지만 생각보다 가격대비 양이 아쉬운 편이어서 다음에 또 주문할지는 모르겠다

 

 

반응형